반응형

    24시간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TOP 3

    스마트폰과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직접 은행 창구에 방문하지 않고 직원과 상담을 하지 않고 대출 신청이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수도 없이 많은 서류들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24시간 모바일대출

    그래서 지금은 스마트폰만 있다면 누구나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필요없이 3분 만에 모바일대출 가능한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요즘은 모바일로 본인 인증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신용등급 조회가 바로 가능하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나 심사없이도 24시간 언제든지 대출이 가능한 금융권이 엄청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그중 오늘은 1금융권 중에서 금리가 저렴한 24시간 모바일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캐피탈 대출 잘되는곳 쉬운곳 TOP 4 상품 알아보기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단 90초면 한도 조회를 하고 소득이나 직업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다만, 담보나 제 3자 보증은 없으나 공신력있는 기관의 보증서를 통해 진행해야 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보증서에 부여된 한도로 대출이 진행됩니다. 보증서 방식 대출은 근래 시중은행에서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대출방식이고 신용상 부적격 사유가 없다면 발급이 어렵지 않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 기간은 1년 동안 이용하되 연장 시 최대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4.513%이며, 실적에 따른 우대금리가 적용되고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은 수시로 대출로 한도를 상환하는 만큼 한도가 다시 생기고 사용한 금액만큼만 이자를 납부하게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에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되고 인지세 등의 대출 관련 비용이 따로 들지 않습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대출신청 및 약정 실행은 24시간 모바일대출로 365일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모바일대출이기 때문에 시간 제약이 없는 것입니다. 하지만 자정을 기준으로 00시부터 00시 30분까지는 일자 변경 시간으로 서비스가 제한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총정리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두 번째는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입니다. 이 상품은 소액 새희망홀씨 상품으로 연소득이 적더라도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연소득이 3,500만 원 이하라면 신한 포켓론으로 최대 500만 원까지 대출한도를 받을 수 있으며, 만기 일시상환 및 최대 2년까지 분할상환도 가능합니다. 대출방식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일시금으로 지급됩니다. 대출금 낭비를 막기 위해서는 계획 및 목적이 있어야 되겠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2.29%~5.22%입니다. 신용등급이나 거래 내용에 따라 대출 적용금리는 개인마다 다르게 적용됩니다. 최대 1.0%까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으니 우대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대출 조건 쉬운곳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인터넷뱅킹과 통합하여 1일 3회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결과는 신청 당일에만 유효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대출한도 및 금리 조회도 대출신청에 포함되니 먼저 내용을 확인하고 필요시에만 해당 기능을 사용하거나 다음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주의사항을 숙지하신다면 신한은행 앱을 통해 시간 제약 없이 24시간 모바일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점검 시간인 00시부터 00시 10분 사이에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BEST 3 조건, 금리, 한도 추천!

     

    우리은행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

     

    우리은행에도 모바일 대출 상품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은 일반 직장인이라면 자금이 필요할 때 바로 조회하고 서류제출 없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재직기간은 6개월 이상, 연소득은 2,000만 원 이상이라면 대출 조건을 충족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 원, 마이너스통장의 경우 최대 5,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하며, 만기 일시상환, 마이너스통장,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종류 알아보기

     

    대출금리는 연 2.72%~3.27%로 우대금리는 최대 0.4%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5,000만 원을 초과하는 대출금액이라면 인지세가 발생할 수 있으나 대출 중도상환 해약금이 면제되어 원금은 언제 상환해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우리은행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은 24시간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지만 추후 연장 시에도 모바일 앱을 통해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 단계에서 휴대폰 SMS 인증을 시도하는데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이 아니라면 다음 단계로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소득 및 재직기간은 조회할 수 있도록 동의하에 신청한다면 대출 시 일부로 서류제출을 위해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되니 비대면으로 쉽게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23시 55분에서 00시 5분까지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 곳 BEST 6 (무서류, 모바일)

     

    지금까지 24시간 365일 신청할 수 있는 1금융권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이 은행마다 있으니 자세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간 및 공간 제약이 없으며 복잡한 서류 또한 은행에 방문하여 제출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장점이 많은 대출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조건이 쉽다고 해서 무분별하게 이용을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꼼꼼하게 비교하고 고민한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