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는?

    농협 무직자 대출 상품 이름은 올원비상금대출입니다. 최근 1금융권에서도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서류제출도 필요 없으며, 비대면으로도 모바일만 있다면 빠른 송금이 가능한 다양한 소액대출상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해서 급하게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추후에 신용도에 큰 영향이 미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급하더라도 소액으로 꼼꼼하게 비교 후 이용해야 합니다.

     

    1. 농협 무직자대출 조건

     

    만 19세 이상이며, 통신등급이 산출되는 통신사 3사 SKT, LG U+, KT 중 하나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직업 및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통신등급 산출이 안 되는 고객은 당행 중금리 모형으로 심사가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등급만으로 신용평가를 산출한 것이기 때문에 사회초년생이나 주부와 같이 대출이 힘든 분들에게도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2. 농협 무직자대출 한도

     

    대출한도는 개인의 신용도, 상환능력, 부채현황을 고려해서 은행 신용평가 시스템으로 차등 적용됩니다.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기간을 설정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거치기간은 따로 없습니다.

     

    3. 농협 무직자대출 금리

     

    대출금리는 변동금리이며, 현재 금융체 12개월의 고정금리는 기준금리 1.46%, 사간금리는 3.1%로 4.56%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건에 따라서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NH채움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0.5% 금리우대, 통신 우량등급으로 1~3등급이라면 0.5% 금리 우대됩니다. 최대 우대금리 1%를 적용받게 되면 연 3.56%로 저렴합니다.

     

    우대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주거래 운행이 농협은행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농협 무직자대출 상품은 농협은행 모바일뱅킹 올원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모바일대출 즉시 가능한 곳 TOP 3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6 (무서류, 모바일)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