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웰컴론 모바일 단박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사실 제3금융권은 이용하시는 것을 권하고 싶지는 않지만, 정말 어쩔 수 없을 때에는 웰컴론 모바일대출 단박 신용대출 빠르고 편하게 자격조건 및 한도 일단 알이 보고 계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웰컴론 모바일대출 상품은 무직자 주부들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방문 없이 대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출이 필요하시다면, 일단 제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는 것을 권해드리며 그게 여의치 않는다면, 제2금융권에서 받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아무래도 제 3금융권은 서류나 심사는 까다롭지는 않지만, 대출이자가 상담이 높다는 것이 가계에 부담이 될 요소가 되고, 신용등급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나중에 정말 큰 목돈이 필요할 때 제1금융권에서 융통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요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300 즉시대출 가능한곳 BEST 3 총정리!

     

    1. 웰컴론 단박대출 자격조건, 한도

     

    최대한도는 3,000만 원까지이며, 다만 소득이 없는 무직자분들이나 가정주부의 경우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의 민법상 내국인이며,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 분들이 대상이 되며, 대학생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인터넷으로 신청을 하실 수도 있고 앱을 깔아서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웰컴론 단박대출 금리, 상환방법

    대출금리는 연 23.9% 이내이고 연체금리는 약정금리+3% 이내 적용을 받습니다. 대출금리는 상담을 받아보시면, 낮아질 수 있으며, 상황 방법은 최대 60개월까지 원리금 균등 상환과 만기 일시 상환 두 가지가 있습니다.

     

     

    만기 일시 상환은 대출 기간 동안 이자만 납입하다가 만기 때 원금을 납입하는 방법으로 금액에 따라서 만기 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은 원금과 이자를 대출 기간 동안 같이 납입하는 방식으로 만기 때까지 납입을 하면, 되는 방식으로 많이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과거에는 제3금융의 대출 신청을 알아보는 것만으로도 신용 등급에 영향이 있었으나 요즘에는 대출 신청만으로 신용 등급에 영향이 가지 않습니다.

     

     

    무직자분들이나 전업주부 이신 분들은 갑자기 급한 돈이 필요하면, 모아둔 돈이 없으면, 아무래도 답답하고, 아는 지인들에게 빌려줄지 못 빌려줄지도 모르는 상황에 아쉬운 소리를 해야 했지만, 큰 목돈이 아니면,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받을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꼭 이용하셔야 한다면, 짧은 기간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이자가 상당히 높다는 것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금리와 한도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