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친애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알아보기

    살면서 대출을 받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여유자금을 많이 보유하신 분이 아니라면, 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다들 잘 아실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대출 상품이 존재하며, 종류도 많이 있지만, 편리하게 쓸 수 있는 jt친애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 상품인 원더풀 월드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은 제1금융권에서 받는 것이 가장 좋으며, 자격이 안되거나 대출을 거절당했다면, 어쩔 수 없이 한 단계씩 밑으로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1. JT친애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한도

    대출 대상은 영업점 소재지에 거주하는 직장인 또는 자영업자 분입니다.

     

    보통은 신용등급이나 몇 개월이나 몇 년 이상의 직장 생활을 하신 분이 대상인데 영업점 소재지 거주하는 분이 조건에 들어갑니다.

     

     

    영업점은 강남, 송파구, 방배동, 노원구 상계동, 양천구 목동, 마포구 홍대역 점이 있으며, 지방으로는 대전지점, 광주지점, 제주지점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당행의 심사 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 여부 및 금리 한도가 결정됩니다.

     

    2. JT친애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상환방법, 기간

    금리는 연 9.5% ~ 연 24%의 금리를 적용합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과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시는 분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을 이용합니다.

     

    상환기간은 최장 5년이며, 마이너스 통장 원금 및 이자를 계약 만기 시까지 납입해야 하지만, 계약 만기 전 원금과 이자를 모두 납입하셔도 중도상환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3. JT친애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필요서류, 주의사항

     

    제출서류는 신분증, 주민등록 초본, 소득증빙서류 등 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한 금융거래가 제약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알아 두셔야 합니다. 본 상품은 저축은행 상품이며 제1금융권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그래서 대출을 받는데 다소 까다롭지 않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면, 내가 돈이 생겼을 때 미리 다 넣어놓고, 갑자기 급전이 필요할 때 이용하기 편리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저 역시 마이너스통장을 잘 이용했고, 편리해서 가장 마음 편하게 이용하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