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서류, 한도, 자격조건 안내

    요즘처럼 경기가 좋지 않을 때에는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 많이 생기는데 그럴 때에는 아무래도 담보대출이 금리도 낮아서 좋은데 이럴 때에는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최장 35년까지 FOR YOU 장기 대출로 여유 있게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대출은 받는 것보다는 받지 않는 게 좋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살다 보면 투자를 위해서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을 때도 있고, 집을 하나 더 구매할 일이 생겼는데 자금이 모자랄 때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 주택을 구매할 수 있는 찬스가 생겼는데 자금이 부족할 때에는 장기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

     

    주택을 담보로 대출이 필요로 하시는 분, 주택 구입/ 신축 / 경락 주택 구입자금 대출 및 통장 자동대출 모두 포함됩니다.

     

    담보 대상 주택은 주상복합을 포함 아파트, 단독주택, 다가구 주택, 연립주택(빌라 포함), 다세대주택, 주상복합주택이 담보의 대상이 됩니다.

     

    FOR YOU 장기 대출은 다른 여러 가지 조건을 보는 것이 아니고 주택의 담보물만으로 평가를 하는 대출입니다.

     

    보통의 신용등급과 소득 조건 같은 개인 정보로 진행이 되는 일반적인 대출과는 조금 다른 상품입니다.

     

    P2P 주택담보대출 LTV 최대 85%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2.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한도, 기간, 상환방법

     

    대줄 기간은 최저 15년 이상 ~ 최장 35년 이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이며, 원금과 이자가 함께 납입하는 방법입니다.

     

    상환기간이 보통의 대출보다 상당히 길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이자만 납부하는 기간인 거치기간을 1~3년 설정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기간이 상당히 긴 만큼 대출의 기간 연장이 불가하며, 거치기간 연장 역시 불가하다는 것을 미리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3.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가산금리는 개인별 신용등급 및 담보물건 등에 따라서 차등 적용이 됩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1.5%까지 우대가 가능합니다.

     

    4.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우대금리 항목

    국민은행으로 결제계좌가 지정된 국민은행 신용카드 이용 시 연 0.3%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또는 지로 금융결제원 CMS 펌뱅킹 자동이체 3건 이상 이체 시 연 0.1%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급여이체 통장으로 이용하고, 이체 실적이 확인되거나 지정한 일자에 50만 원 이상 급여 이체 실적이 확인되는 경우 연 0.3%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잔액 30만 원 이상 적립식 예금 계좌 보유 시 예금 관련 실적 우대 연 0.1%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KB스타뱅킹 이용 시 전자금융 관련 실적 우대로 0.1%의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LTV 40% 이하 시 0.3% LTV 40% 초과 60% 이하 시 0.2%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부동산 전자계약 우대 0.2% 주택자금에 대한 장애인 우대 연 0.1%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금리 인하 요구권이 신청이 가능하며 심사를 통해서 금리 인하 요청이 반영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