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 드림카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주의사항 알아보기

    신차나 중고차 구매하실 때 우리드림카대출 조건 및 금리/한도 알아보세요.

     

    신차나 중고차를 매매할 때 할부금융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은 캐피탈사의 할부금융에 대비해서 낮은 금리로 대출이용이 가능합니다.

     

     

    근저당설정비, 연대보증, 인지세 및 추가부담금이 없고,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 스마트뱅킹을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1. 우리드림카 신차대출

    우리드림카 신차대출은 신차의 매매계약을 체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을 실행 하고있습니다. 근로자소득자라면 6개월이상 재직중이어야되며, 사업자라면 12개월 이상 사업을 영위중이라면 됩니다.

     

    서울보증보험의 오토론 보험증권 발급을 통해서 담보를 설정하기 때문에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발행이 안되는 고객은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 특수차, 대형이륜차 모두가능하지만 영업용차량의 경우는 개인대출로 취급이 불가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2.26%이며 변동금리로 6개월마다 변동될 수 있습니다. 소득, 신용등급, 대출금액, 거래실적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자동차 판매가격 중에서 부대비용을 제외한 차량가격까지 이며, 최대 6천만원까지 입니다. 단, 만 25세 미만이라면 차량가격의 80%까지만 가능합니다.

     

    우대금리로는 최대 연 0.9%가 적용되며, 우리은행 계좌로 급여이체 시 연 0.1%, 제세공과금이나 관리비 자동이체 시 0.1%, 우리카드 결제실적 존재 시 연 0.1%, 친환경자동차인 하이브라드, 전기차, 수소차는 0.7%, 신차구매 전환 시에는 0.5%, 딜러소개로 연 0.1% 우대금리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부터 10년까지 가능하며,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상환하게되며, 3년 이내로 상환하면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안내

     

    2. 우리드림카 중고차대출

     

    우리드림카 중고차대출은 중고차 매매계약을 체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드림카 중고차대출의 대출대상은 근로소득자는 6개월이상, 사업자는 12개월 이상으로 신차와 재직기준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 차량의 연식에 따라서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연수 기준이 최초등록일로부터 15년 이내여야됩니다. 영업용차량은 대출이 불가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2.57%이며, 변동금리입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0.9%까지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차량의 매매금액 이내이며, 등록세, 취득세, 자동차세, 보험료등의 부대이용을 포함하여 최대 4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만 25세미만이라면 자동차 판매가격의 80%까지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대출기간은 1년~5년이내로 설정이 가능하며,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방식입니다.

     

    대출신청은 모바일 앱으로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가능시간은 24시간, 365일가능합니다. 대출실행가능시간은 영업일 09:00~18:00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드림카대출, 신차/중고차 조건 및 금리/한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신차나 중고차 구매시에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나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안심오토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