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K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서류, 금리, 한도 알아보기

    신용대출을 받는 것이 예전보다는 분명 편해진 것은 분명하지만, 은행권의 통합으로 신용등급이 낮으면, 대출이 잘 나오지 않는 것은 똑같습니다.

     

    그럴 때 자동차를 담보로 이용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그런 상품 중 하나인 OK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인 오토플러스ok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신용대출을 받았는데 또 자금이 필요하거나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은 돈이 필요할 때 사금융을 이용할 수는 없고 난감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럴 때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다면, 자동차를 담보로 이용해서 대출을 받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신용대출은 받지 않는 것이 좋을 수도 있겠지만, 필요한 상황에 이용하지 못한다면 오히려 더 큰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의 상환능력을 계산해 보고 대출을 이용해서 해결할 수 있다면, 그것이 오히려 더 좋은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1. OK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자동차를 담보로 제공하는 상품으로 만 20세 이상 본인 명의 차량을 소유하고 계신 분이라면 신청 대상이 됩니다.

     

    본 상품은 자동차를 담보로 제공하지만 자동차를 은행에 맡기거나 하는 것이 아니라 타던 차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의 대출 한도는 최소 3백만 원 ~ 최대 1억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페퍼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및 서류

     

    2. OK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금리는 최저 연 7.9% ~ 21.9%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과 원금 균등분할 방식이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은 원금과 이자를 약정 기간 동안 매월 균등할게 분할하는 방식입니다.

     

    원금 균등분할 방식은 원금은 균일하게 매월 납입하고, 그에 대한 이자를 납입하는 방식으로 원리금 균등분할과 유사하지만, 조금 차이가 나는 방식입니다.

     

    본 상품의 대출 기간은 최저 1년 ~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OK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의 필요한 서류는 운전면허증 주민등록 초본,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보험 가입 증명서 등이 필요합니다.

     

    직장인은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소득확인 서류(건강 장기 요양 보험료 납부확인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소득 금액 증명원)

     

    본 상품은 대출 진행 시 상담 및 심사방식에 따라서 금리와 한도가 달라질 수 있으며, 대출 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한 금융거래가 제약받을 수 있습니다.

     

    BNK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