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이 발달하게 되면서 각종 편리한 생활이 가능해졌습니다. 그 중 가장 발달된 것이 지인이나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장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걸 보통 SNS라고 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가 존재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방법은?

     

     

    우선 인스타그램이 무엇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공유 및 저장할 수 있는 대표적인 SNS입니다. 슬로건은 세상의 순간들을 포착하고 공유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인스타그램 사진을 저장하려면 순수 인스타그램 앱이나 사이트를 통해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보조적인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저장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 중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스냅다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스냅다운을 검색해 설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설치가 완료되셨다면 인스타그램으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하니 천천히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우선 저장하고 싶은 사진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좌측 이미지처럼 저장하고 싶은 사진으로 들어가면 오른쪽 상단에 점 3개 아이콘이 보이게 됩니다. 이 아이콘이 가장 핵심적인 기능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점 3개 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우측 이미지처럼 신고, 이 해시태그에서 콘텐츠 숨기기, 링크 복사, 공유하기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공유하기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공유하기를 누르게 되면 이렇게 여러 가지 앱 아이콘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금방 다운받았던 스냅다운으로 인스타그램 사진저장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스냅다운을 눌러주세요.

     

     

    스냅다운으로 공유하게 되면 스냅다운 앱이 열리게 되면서 이렇게 아까 공유하기를 했던 사진이 저장되게 됩니다. 그 후 자연스럽게 본인 스마트폰 갤러리에 저장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본인이 저장하고 싶은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저장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진은 물론이고 동영상까지도 저장이 가능하니 여러 가지로 쓸모 있는 방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공유하기 뿐만 아니라 그 위에 있는 링크 복사를 통해서도 스냅다운을 통해서 인스타그램 사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둘 중에서 편한 방법을 선택하셔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다양하고 편리한 앱을 통해서 사진저장을 할 수 있지만 대부분 해외 앱들 이라서 사용하기 불편할 수도 있어서 순수 한국 앱인 스냅다운을 이용한 방법을 설명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1가구 3주택 보유세  (0) 2020.09.21
    노후준비 필요자금 계산  (0) 2020.09.21
    30대 여자 생일선물 순위  (0) 2020.09.20
    국민 내일배움카드 사용방법  (2) 2020.09.20
    법인세 중간예납 신고대상  (0) 2020.09.2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