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알아보기

    대출은 이용해본 적이 있으신 분이라면 신용등급이 중요하고, 신용등급이 높으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의 거의 없어서 고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지만,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은 신용등급이 낮거나 연 소득이 낮아도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에 대해서 잘 모르고, 이용할 일도 없을 거라고 생각을 한 적이 많이 있었지만, 살다 보면 대출을 이용할 일이 생각보다 많이 발생을 합니다.

     

    물론 나가 부유하거나 보유자금이 많아서 대출이 필요 없는 분도 계시겠지만, 대부분의 많은 분들은 대출을 이용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대출에 대해서 잘 모르면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게 되거나 대출이 거절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 신용등급을 관리를 잘 하신 분이라면, 어렵지 않게 대출을 받을 수 있지만, 은행과 거래를 자주 하지 않은 분이라면,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을 이용하기에 어려움을 겪으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요즘은 그래서 어렸을 때부터 신용등급에 대한 관리를 해주시는 부모님들이 많이 계시며, 대출을 이용하기 전에 미리 신용등급을 철저하게 관리하시는 분도 많이 계십니다.

     

    1.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저신용 저소득 근로자 및 자영업자분들을 위해서 정부가 신용을 보증해 주는 상품으로 서민을 위한 금융상품입니다.

     

    신청 대상자는 연 소득 3천5백만 원 이하의 저소득자분이나 연 소득 4천5백만 원 이하 신용등급 6등급 ~ 10등급의 저신용자 분들이 대상입니다.

     

    3개월 이상 근무하고 계시는 분 또는 현제 영업 중인 자영업자분들이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생계자금 이용 시 최고 1천5백만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업 운영자금은 최고 2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창업 자금은 정부 및 공공기관의 창업교육을 이수한 신규 창업자분으로 최고 5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환 자금은 최고 3천만 원가지 이용이 가능하며 3개월 이상 연체 없이 거래중인 대부 업체, 카드론, 등 고금리 신용대출 상품을 대환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푸른저축은행 햇살론 신청방법, 자격 및 한도 알아보기

     

    2.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기간, 상환방법

    대출 금리는 근로자 최저 연 7.70% ~ 최고 연 8.92% 생계자금 이용 시 적용되는 금리입니다. 자영업자 최저 연 7.70% ~ 최고 연 7.94%의 금리를 적용합니다.(대환자금 금리도 같음)

     

    상환 방법은 원금 균등분항 상환 방식으로 약정 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입하는 방식으로 기간에 따라 이자가 저렴해지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 선택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은 서민금융 진흥원의 보증료가 발생을 하며, 연 2% 이내(사회적 취약계층은 1.0%)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본 상품을 이용 시 준비 서류는 소득증빙서류 일체, 서민금융 진흥원의 요청 서류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본 상품의 제외 대상은 개인회생, 신용 회복 및 보증사고 관련자분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고객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하락한 신용등급으로 인해서 대출 한도의 축소, 대출 금리의 증가 등 금융거래의 제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은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신청방법, 서류, 금리 및 한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