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GB캐피탈 대출 신용등급만 좋다면 누구나 가능한 상품 안내

    DGB 캐피탈대출 개인신용대출 조건 및 금리/한도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1. DGB캐피탈 즉시대출

     

    DGB캐피탈 즉시대출은 만 26세 이상부터 만 55세까지 소득이 있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무서류,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간편한 대출입니다. 단, 신용관리 대상자로 규제되어있거나, 연체중일 경우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12.9%~23.9%이며, 한도는 최저 100만원부터 최고 500만원까지 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부터 3년까지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2. DGB캐피탈 일반신용대출

    일반 신용대출의 대출대상은 급여소득자, 개인사업자, 인적용역제공자, 기타소득자로 당사가 선정한 기업에 재직중이거나 8천만원 이상의 주택을 3개월 이상 소유하고 있다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7.9% ~ 23.9%이며, 연체시 3%가 가산됩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3백만원부터 최고 1억원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부터 6년까지입니다. 대출금액에 따라서 1천만원 미만은 3년이하, 5천만원 미만은 5년이하, 5천만원 이상의 경우 6년까지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하고, 중도상환수수료는 1% 이내로 발생됩니다.

     

    SBI저축은행 추가대출 종류,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3. DGB캐피탈 소호아파트론

    소호 아파트론은 아프트를 보유한 개인 사업자에게 신용한도와 결합해서 일반고객 비해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신용대출상품입니다.

     

    기준가가 8천만원인 주택을 3개월 이상 소유하고 있으며, 사업기간이 1년이상이며, 연소득이 1800만원 이상 유등록 사업자이면서, 소득증빙이 가능한 개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7.9%~23.9%이며, 대출기간은 최장 6년까지 가능합니다. 1천만원 미만은 3년, 5천만원 미만은 5년, 5천만원 이상은 6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2%이내로 발생합니다. 신청방법은 DGB캐피탈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서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4. DGB캐피탈 전세자금대출

    DGB캐피탈 전세자금대출은 공인중개업소를 통해서 임대인과 임대차 계약을 체결한 임차인을 대상으로 전세보증금의 부족금액 또는 입주 후 전세보증금을 담보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5.7%~13.9%로 신용도, 대출기간, 소득금액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적용됩니다. 연체이자율은 최대 3%이며, 대출한도는 전세보증금의 85%이내로 2천만원부터 10억원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2% 이내에서 발생됩니다.

     

    지금까지 DGB 캐피탈대출 개인신용대출 조건 및 금리/한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이용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간단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