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 스마트 징검다리론 자격조건, 신청방법 및 기타사항

    스마트 징검다리론은 금융권 최초로 인터넷이나 스마트뱅킹을 통해서 중도금대출을 실행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보다 쉽고 간편하게 이용가능하고 혜택은 커졌으며 시간도 절약할 수 있는 모바일 중도금대출 조건 및 한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비대면 중도금대출인 스마트 징검다리론의 대출실행일로 대출 상환시까지 땀 포인트를 적립하고 주택이 완공되어 입주예정일에 패키지상품으로 입주자금대출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서 포인트를 이용가능합니다.

     

     

    단, 이용하고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적립기준에 따라서 이행을 한 경우에만 적립이 가능하며 입주자금대출의 원금 및 이자상환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입주지정개시일로 5년 경과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1. 스마트 징검다리론 자격조건

    스마트 징검다리론 대출대상은 입주장모집공고에 따라 분양 계약금을 지급한 분양계약자로 중도금대출을 실행하고자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고있습니다. 공동주택 또는 주상복합을 대상으로 합니다.

     

    담보로는 신용, 시공사연대보증, 한국주택금융공사보증서, 주택도시보증공사 보증서로합니다. 신청기간은 시행사 및 시공사와 우리은행이 협약하여 별도로 통보하게 됩니다.

     

     

    단, 신용도 및 당행 심사기준에 따라서 대출금액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이나 이자납입이 지연되면 연체이자율 3%가 가산되어 적용됩니다. 투기지역의 아파트 및 차주가 미성년자라면 대출이 제한됩니다.

     

    신용관리대상자, 연체이력이있거나 신용거래정보부족으로 분류되면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만기시 거래실적, 신용등급, 개인신상에 따라서 대출금리가 변동되거나 대출금 일부나 전액을 상환해야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신혼부부 대출 해피커플론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안내

     

    2. 스마트 징검다리론 금리, 한도

    대출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로 계산되며 기준금리는 고정금리와 변동금리 중 선택이 가능하고 가산금리는 시행사 및 시공사와 우리은행이 협약한 금리가 됩니다. 집단대출로 금리를 협약하면 개별 차주금리가 동일하게 우대적용됩니다.

     

     

    한도는 중도금대출 상환금액인 분양가 또는 조합원 부담금의 60% 이내입니다. 최저거래금액 또는 최고거래한도는 없습니다.

     

    대출기간은 시행사 및 시공사와 우리은행이 협약한 기한이내입니다. 만기시 심사를 통해서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휴일에도 가능하며, 영업점,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등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신청 방법은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스마트 징검다리론을 신청하면 됩니다. 필요서류로는 연소득증빙서류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소득금액증명원과 주민등록등본, 분양계약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입니다.

     

    계약을 해지하고 싶다면 대출금을 전액상환하면 됩니다. 갱신하고자 할때는 만기가 도래시에 당행에서 정한 일정조건을 심사 후 기간연장이 가능합니다. 기간연장은 영업점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분할상환방식은 기간연장이 불가합니다.

     

    지금까지 혜택은 크게, 쉽고 간편한 모바일 중도금대출 스마트 징검다리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중도금대출도 은행을 방문하거나 하는 불편함 없이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인터넷뱅킹으로 이용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패키지 상품인 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로 입주자금대출을 우리은행상품으로 이용하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 서류,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