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케이뱅크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서류, 한도,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1금융권 안심대출 조건 및 금리/한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필요한 만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으로 한도가 2억 5천만원까지로 넉넉하기 때문에 큰 목돈이 필요한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시 복잡한 소등증빙서류 제출없이 공인인증서 인증만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국민건강보험이나 국민연금 납부이력과 납부금액으로 소득을 증빙하기 때문에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 이어야됩니다.

     

     

    대출방식은 두가지의 상환방식으로 진행가능합니다. 이자와 원금을 함께 갚아나가는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이나 이자만 내고 원금은 만기시에 모두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방식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1. 케이뱅크 신용대출 자격조건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동일기업에 현재 6개월 이상 재직중이고 연 환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인 근로소득자로 당행의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출서류의 특성상 4대보험인 국민건강보험이나 국민연금에 가입된 직장인만 가능하며, 대출신청일 당시 동일기업의 국민건강보험이나 국민연금의 가입한지 6개월 이상 경과해야되고, 이직이나 합병과같은 변동사항이 있다면 신청이 불가합니다.

     

    또한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판매한도가 있기때문에 월별 한도가 소진되면 판매 조기종료되고 익월에 다시 재개된다는 점 유의하세요.

     

    대출금 상환시에는 반드시 본인 면의 계좌에서만 상환이 가능합니다. 연체내역을 보유중이거나 당행의 심사기준에서 미달되면 대출이 불가합니다.

     

    전북은행 신용대출 서류, 금리, 한도, 자격조건 알아보기

     

    2. 케이뱅크 신용대출 금리, 한도

     

    케이뱅크 신용대출 금리는 최저 2.05%입니다. 기준금리는 연 0.63%로 3개월 변동금리입니다. 가산금리는 연 1.92% ~ 6.12%로 고객별 신용등급, 대출조건, 대출금액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우대금리로는 급여이체시 연 0.5% 우대적용됩니다. 급여이체는 가입 후 2개월 내 건당 50만원 이상 급여가 입출금계좌로 입금되는 경우 가능하며, 당행의 전산상에서 급여로 인정되어야 됩니다. 급여계좌 변경은 본인의 직장에 요청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체크를 누락한 경우 요건을 충족해도 우대금리적용이 불가합니다. 기간연장 등의 조건변경 시에는 우대금리가 재산정됩니다. 연체시 가산이자율은 연 3%이며, 최고 연 15%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 5천만원입니다.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소득에 따라서 차등적용되며, 보유중인 케이뱅크 대출이나 타금융기관 대출이 존재한다면 한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케이뱅크 신용대출 신청방법

     

    대출기간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의 경우는 1년단위로 최장 5년까지 이용가능하며, 만기일시상환 방식은 1년입니다. 단, 최장 5년까지 연장신청을 통해서 연장이 가능합니다.

     

    만기일시상화의 대출연장신청은 모바일 앱이나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연장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연장 신청 당시의 직장 및 연소득 정보를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제출해야 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인하요구권을 이용가능합니다. 채무자의 신용등급 상향, 직장의 변동 및 승진, 소득증가와 같은 신용상태가 개선된다면 금리인하요구권을 통해서 금리인하가 가능합니다. 적용시기는 다음 이자납부일부터 적용됩니다.

     

    지금까지 한도를 크게받을 수 있는 1금융권 안심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 조건 및 금리/한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무분별한 대출은 신용점수의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유용한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업은행 초저금리 대출 자격조건, 서류, 한도, 금리, 신청 가이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