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쉬운곳 상품 자격조건, 금리 및 한도 안내

    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종류별 조건 및 금리/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은 되도록이면 1금융권에서 이용하는것이 금리나 신용등급을 관리 측면에서 유리합니다. 하지만 불가피하게 1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없다면 저축은행에서 이용하게되는데요. 최근에는 저축은행에서도 금리가 저렴한 상품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소득이 존재하더라도 직장인이 아니라면 또는 4대보험에 가입이 되어있지 않다면 대출이 쉽지 않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곤합니다. 직장인이 아니거나 소득을 증빙하기 어려운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1.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은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실시한 한도조회가 가능하며, 모바일앱을 통해서 간편하고 빠르게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장인은 물론이고 개인사업자, 30세이상 주부, 프리랜서처럼 소득을 증빙하기 힘든분들도 이용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2.9% ~ 23.9%이며 최대한도는 5천만원까지 입니다. 한도 및 금리는 당행의 기준과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자격조건, 서류, 금리 및 핵심요약

     

    2.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은 무직자도 이용가능한 신용대출로 만 20세 이상이라면 신청과 동시에 빠르게 입금이 가능한 스피드한 대출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18.8% ~ 연 23.4%이며, 한도는 백만원부터 최대 5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 및 한도는 당행의 심사기준과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대출금액이 350만원 이하라면 2년 이내까지, 4백만원 이상이라면 3년이내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이자와 원금을 매월 균등하게 납부하여야되며 취급수수료는 없고 중도상환수수료는 2%이내로 발생합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바빌론 대출 자격조건 안내

     

    3.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만 32세의 소득이 있는 고객이라면 대출이 가능하십니다. 직장이 없더라도 추정소득에 의해서 대출이 실행되기 때문에 무직자도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5.9% ~ 연 19.2%이며 고정금리입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백만원부터 최대 5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 및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3년이내이며, 원리금균등분할방식이나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상환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3년 이내 상환하면 1%이내로 발생합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정리

     

    4. 인성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인성저축은행 무직자대출은 만 19세 이상 개인의 여신한도 이내의 한도만큼 신용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5% ~ 연16%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3년이내까지 가능하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이나 만기일시상환방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종류별 조건 및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등급 무직자 대출 모바일 신청 가능한 상품 BEST7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