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신용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BEST3 알아보기

    대출은 자주 이용하는 금융 거래는 아니지만 아무런 담보없이 신용만으로 대출을 진행하는 경우엔 신용등급이 중요한 대출 자격조건이 됩니다.

     

    저신용자 소액대출

     

    이에 평소 신용관리를 소홀히 했거나 최근 등급이 떨어지셨다면 저신용자 소액대출이 꽤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신용등급이 물론 대출에 중요한 요건이지만 잘 찾아보면 저신용자에게도 시중 은행권을 비롯해 300만원 내외로 신용대출을 할 수 있는 기회 상품이 있습니다.

     


    근래에는 스마트폰의 발달로 저신용자 무방문 무서류 소액대출도 가능하니 저신용자 소액 신용대출 상품 비교 후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 5만원 대출 가능한곳 BEST 상품 종류, 조건, 금리, 한도, 후기 안내

     

    > 우리은행 통신사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통신등급 비상금대출)

     

    >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TOP 7 조건, 금리, 한도(무직자 모바일 신청 가능)

     

    카카오뱅크 모바일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모바일 비상금대출은 일단 서울보증보험 증권발급만 가능하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저신용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신용등급 8등급 이내로 신청이 가능하며 6등급이내라면 무리없이 이용가능합니다.


    별도 부대비용은 없으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경우에는 당일 계좌생성, 대출 신청 및 약정, 지급까지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방식으로 이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1년 만기일시상환이며 대출 금리는 연 3.113%~13.38% 이내로 적용됩니다.

     

    서울보증보험 증권발급으로 진행되는 비슷한 대출 상품으로는 하나은행과 신한은행의 비상금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원 한도를 1년 동안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사용합니다.


    대출 연장시 최대 10년 까지 사용할 수 있고 90초면 한도조회가 가능하단 특징이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 한도내에서 대출이 가능하며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4.52%이며 은행 내부 등급 및 보증서 등급에 따라 대출 금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대출 쉬운곳 상품 종류 자세히 알아보기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은은 1금융 대구은행을 통한 대출로 신용등급 8등급 이내라면, 신청가능한 모바일 무방문 소액대출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일시 이체받거나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할 때 최대 한도는 100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3.08%이며 대출 시 필요한 부대비용이나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1금융 대출의 대부분은 중신용 등급일 경우 승인 확률이 높아지는 편입니다. 즉, 1금융 시중은행권 대출은 저신용자에게 열린 문은 아니라는 것인데요.


    혹 저신용자 신용대출 조건을 갖추더라도 통신비 등 연체 기록이 있거나 비슷한 용도의 대출 실행이력이 있다면 대출 한도가 깍이거나 부적격사유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다만, 똑같은 저신용자 무직자 소액대출이라더라도 신용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추정소득이라는 개념을 추가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으니 이직 등으로 단기 무직상태 분들이라면 이와 같은 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BEST5 무서류, 무방문 가능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