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넷대출24시간 받을수있는곳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인터넷 대출은 신청자가 직접 은행이나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대출을 신청이 가능한 상품을 말합니다.

     

    인터넷이 가능하다면 장소나 시간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본인 확인을 위한 인증서 등이 설치되어 있다면 대출시 더 신속하게 신청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근래에는 시중은행을 비롯해 모바일 대출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지만 무직자나 무소득자, 직장인 자격으로 인터넷 즉시대출이 가능 상품들도 있으니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댁에서 자금융통을 하고 싶으시다면 인터넷 대출이 가능한 상품과 한도, 금리를 파악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1. 우리은행 우리 홈마스터론

    우리홈마스터론이라는 대출상품은 우리은행에서 거래실적으로 취급하는 신용대출 입니다.


    소득증빙이 없어도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이면 돈을 빌려 활용할 수 있는데요.


    주거래 요건은 아파트관리비 1건 또는 통신비/공과금 등 3건 이상의 자동이체 실적을 갖고 있으면서 우리카드 이용실적을 1년이상 보유하고 있으면 가능합니다.

     

    해당대출 상품은 인터넷 대출로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며 실행이 이뤄져 즉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1천만원까지 부여받을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2.97% 변동금리로 적용되고 우대금리는 최대 연 0.5%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대학생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2.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신한저축은행의 참신한 500 상품은 나이스 신용정보사에 추정소득이 산출된 고객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재직증빙이 어려운 프리랜서나 자영업자도 조건을 부합하며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도 추정소득 산출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서류 제출이 별도로 요구되지 않고 모든 절차가 완료되면 순차적으로 당일 송금됩니다.

     

    해당 상품의 대출 한도는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이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12개월, 18개월, 24개월 중 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11.9%~21.9%이며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 금리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나 취급수수료, 인지세 등을 발생하지 않습니다.

     

    신한저축은행 모바일 대출 참신한 중금리 핵심내용 알아보기

     

    3. 롯데캐피탈 중금리 엘론

     

    롯데캐피탈 인터넷대출 중금리 엘론은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이라면 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면 대출 한도는 최대 한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6000만원까지 가능한데 대출 한도에 따라 1년부터 6년까지 대출 기간이 상이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7.1%~19.9%이며 상환방법은 매달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적용됩니다.

     

    인터넷으로 대출을 신청할 때엔 휴대폰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없을시 본인명의 카드나 공동인증서로 본인 확인이 이뤄집니다.

     

    4.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KB저축은행의 키위 비상금대출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무소득 및 무직자도 인터넷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액이지만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의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50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 내에서 2계좌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8.9%~최고 연 19.4%이며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본 대출상품은 키위뱅크 어플이나 KB저축은행 및 키위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대출 한도조회 및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상품 자격, 금리, 한도 자세히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