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이율 한도 알아보기

    한도 대출, 수시 상환 대출 등으로 불리는 마이너스 통장은 대출을 실행되었을 때 대출금액이 통장으로 입금되는 방식이 아니라 설정한 통장에 바로 한도가 부여되는 방식입니다.

     

    통장에 한도가 부여되면 통장에 잔액이 0원이라도 한도에 한해서 차감되어 사용하기 때문에 소히 마이너스 통장이라고 하는데요.


    매달 월급만으로는 갑자기 목돈이 필요할 때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만기까지는 매달 사용금에 대해 이자만 납부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상환 부담도 적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장인이라면 퇴직이나 이직 전에, 만들어 두어야 할 금융상품으로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꼽기도 합니다.

     


    이처럼 활용도 많은 마이너스 통장은 수시로 현금처럼 사용하고ㅡ 이체할 수 있으며 해당 통장으로 자동이체 되는 것들도 문제없이 납입 가능합니다.


    다만, 대출을 받으면 해당 금액 전부를 사용하지 않아도 대출이력으로 잡히고 가산금리가 추가될 수 있다는 점은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 한도와 더불어 소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상금 마이너스 통장 대출도 알아보고자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출 상품에 따라 마이너스 통장으로 부여되는 한도가 다르니 대출 한도, 조건, 금리를 잘 비교해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대환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상품 핵심정리 알아보기

     

    1. 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은 무방문 대출은 아니지만 기존에 씨티은행과 거래가 없어도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조건은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연소득 2천만원 이상, 만 19세 이상 직장인 및 전문직 종사자로하며 만 25세 미만인 경우는 재직기간 1년이상으로 제한합니다.

     

    씨티은행 직장인 대출 한도는 최소 500만원에서 최고 1억 8천만원까지인데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최고 7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 기간은 1년으로 하며 개별대출일 때는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34%이며 우대금리는 0.7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가산금리가 붙습니다.

     

    씨티은행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 대출 신청시 필요서류는 신분증,재직증명서, 소득증빙서류을 지참하시어 내방하시길 바랍니다.

     

    소득증빙없이 대출 300만원 이상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2. 우리은행 주거래 직장인대출

     

    우리은행 주거래 직장인 대출은 급여소득자를 위한 우리은행의 대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주거래 요건에 속한다면 낮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고 비대면 채널로도 가입할 수 있어 편리함과 좋은 조건을 갖추었습니다.

     

    해당 상품 대출 대상은 동일 사업장 재직기간 1년 이상으로 연소득이 3천만원인 경우이며 주거래 요건을 충족한다면 연소득이 2000만원 이상까지 조건이 완화됩니다.

     

    주거래 요건은 ①우리은행으로 급여이체, ②통신비 공과금 등 3건 이상 또는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③ 우리카드 정상결제 입니다.

     

    우리은행 주거래 직장인 대출 한도는 최대 2억원이며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 이내 약정하나 연장시 5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대출시 원금분할도 5년까지 설정할 수 있기도 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2.49% 이며 우대금리는 연 0.30%p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무직자 당일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3.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도 이어 살펴보겠습니다.


    신한은행이 쏠편한 직장인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1년이상 재직 중이며 연소득은 2200만원 이상인 경우로 합니다.

     

    대출 신청은 신한은행 쏠 어플로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심사에 시간이 송될 수 있으니 자금마련 시기에 여유를 두시고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쏠편한 직장인대출 한도는 최대 5천만원입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 대출 기간은 1년이며 만기시 일시상환 하는 방식입니다.

     

    쏠편한 직장인 대출 금리는 연 최저 3.55%이며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매일 금리가 변경됩니다.

     

    인터넷대출24시간 받을수있는곳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4. 카카오뱅크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카카오뱅크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최대 1억원까지로 1년 이상 재직시 소득수준과 신용점수에 따라 대출 한도가 산출됩니다.

     

    카카오뱅크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 대출은 가장 먼저 어플에서 한도와 금리 실제 결과를 조회한 후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 신청하게 되는데 인증서가 있다면 무서류로 간단하게 진행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이므로 대출 한도내에서 필요한 때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월 이자를 부담하게 됩니다.

     

    카카오뱅크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 대출 조건은 재직기간 1년 이상, 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일 경우 충족합니다. 최소 대출 한도는 100만원부터 이며 최대 1억원까지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 만기일시상환 및 대출 한도 내에서 수시로 상환 및 재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3.157%~ 5.134%이며 변동금리가 적용됩니다.

     

    저신용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BEST3 알아보기

     

    5.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K뱅크는 카카오뱅크와 같은 모바일은행으로 비대면으로 상품가입이 가능한 1금융권입니다.

     

    해당 은행은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 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낮은금리로 이용가능하고 모바일 약정으로 소득증빙 서류 제출없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K뱅크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 가입 조건은 동일기업 6개월 이상 재직, 연 환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인 근로소득자로 합니다.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최대 1억 5천만원까지이며 기 대출이 있다면 한도가 차등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최저 2.93% 이며 급여이체시 0.5%p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K뱅크 대출 상품은 월별 한도 소진시 판매가 조기종료되니 월말보다는 월초 약정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