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회생 햇살론17 대출자격, 취급은행, 핵심요약 안내

    개인회생 중이라면 일반적인 1금융권에서 대출이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햇살론17은 정부지원을 통한 대출로 개인회생중이라도 신용등급이 낮은사람에게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존재합니다.

     

    무작정 개인회생 대출 상품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어려울때일수록 정부지원 상품을 적극 활용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저신용이거나 개인회생중인 서민들이 제2금융권의 20% 이상의 고금리대출을 어쩔수 없이 이용하게되는 부분을 정부지원 정책자금을 통해서 17.9%의 이율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나은행 햇살론17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하나은행 햇살론17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하나은행 햇살론17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하나은행 햇살론17, 조건 및 금리/한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가장 중요합니다. 시중

    jqyr.tistory.com

     

    1. 개인회생 햇살론17 자격조건, 금리

     

    자격조건은 연 소득이 3500만 원 이하. 혹은 4500만 원 이하이면서 신용등급이 6~10등급인 자라면 자격조건에 해당됩니다. 연 소득은 직전 1년간의 세전소득입니다.

     

    3개월 이상 재직하고 월급을 3개월 이상 받은 사실이나 사업 영위 사실, 연금수령을 확인할 수 있으면 됩니다.

     

    채권 내역이나 개인회생의 미납이 있으면 안 되니 체납되어 있다면 모두 정리를 하시고 변제금 납입 증명서도 준비해서 방문하세요.

     

    금리는 17.9%이며 대출 기간은 5년, 3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실상환 시 대출 금리가 감면되기에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입니다. 대출 기간이 3년인 경우에는 1년마다 2.5% 감면되고, 대출 기간이 5년인 경우에는 1년마다 1% 감면됩니다.

     

    KB국민은행 햇살론17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KB국민은행 햇살론17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KB국민은행 햇살론17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정부에서 저신용자분들을 위해서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해주는 상품인 햇살론 상품이 있는데 이제는 시중은행에서도 저신용자분

    jqyr.tistory.com

     

    2. 개인회생 햇살론17 한도

     

    은행에서 간편심사를 통한 일반보증을 이용하면 7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전국의 29개의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방문 상담을 통해서 특례보증을 심사할 수 있으며 특례보증 시에 한도는 1400만 원입니다.

     

    햇살론 17지원제도는 서민금융진흥원의 홈페이지에서 대출가능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조회결과 승인되더라도 은행이나 서민금융지원셍터에서 실제심사시에 거절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대부업이나 불법 사금융외에는 대출이 불가능한 개인회생절차중인 분들이나, 저소득 저신용자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