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 모바일바로대출 핵심내용 알아보기

    NH 농협모바일바로대출은 영업점 및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최대 1천만원까지 24시간 모바일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스마트폰 앱 올원뱅크를 통해서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에 대한 제약없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조건 및 금리/한도를 알아보겠습니다.

     

    1. 농협 모바일바로대출

     

    NH 농협모바일바로대출은 신용등급이 1등급~6등급 이내의 고객이면서 농협캐피탈의 보증서가 발급가능하다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금리는 연 10.41%~17.49% 고정금리이며, 신용등급과는 무관하게 금리가 산정되며, 금리는 지역 농 축협별로 상이합니다.

     

    한도는 최소 3백만원부터 1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이며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단, 원리금상환을 위해서 자동이체일과 상환기일을 일치시키는 경우에 한해서 최장 13개월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신청방법은 영업점 방문없이 인터넷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비대면으로 신청 및 대출실행이 가능합니다.

     

    단, 농업인은 대출대상에 해당하지 않으며, 재직및 소득, 기타 자격증빙 서류를 구비하신 후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 가입하면 금리 및 한도 혜택이 더 큰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EQ론과 보증기관이 동일하기 때문에 중복신청이 불가하다는 점 유의하세요.

     

    신협 대환대출 상품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신협 대환대출 상품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신협 대환대출 상품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신협 대환대출은 타 금융기관에서 고금리의 대출을 받고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저금리 대출로 전환하거나 신규로 취급하고있는 신용대

    jqyr.tistory.com

     

    2. 농협 예적금 담보대출

     

    농협 예적금 담보대출은 본인명의 예적금을 가입중인 고객이라면 영업점 방문 없이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예적금의 가용담보범위 안에서 대출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이면서 농협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폰뱅킹를 이용하고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았다면 즉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예적금의 금리에 가산금리를 적용하여 금리를 산출합니다.

     

    대출한도는 예적금의 납입액에서 90% 이내까지, 최저 10만원부터 최고 5천만원까지 10만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해당 예적금의 만기일까지이며, 만기도래기 일정 요건에 해당하면 기한연기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영업점 방문없이 최대 1천만원까지 24시간 모바일대출이 가능한 NH 농협모바일바로대출 조건 및 금리/한도를 알아봤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애큐온캐피탈 직장인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애큐온캐피탈 직장인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애큐온캐피탈 직장인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직장인 뿐만 아니라 소득이 있으면 대출이 가능한 애큐온캐피탈 직장인대출 상품인 애큐온 플러스론은 꼭 직장인이 아니라도 이용이 가능한 상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