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 소방공무원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요즘은 대출을 이용하는 상품이 많이 출시되었으며, 예전보다 많은 분들이 불편하지 않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대출 상품 중에는 신한은행 쏠편한 소방공무원대출 상품인 소방공무원들을 위한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일반 공무원분들은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지만, 위험에 노출되는 경찰 공무원과, 소방공무원분들은 대출상품이 많이 없는 것은 사실입니다.

     

    안 그래도 일선에서 많이 힘들고 위험한 일을 많이 하고 계시는 분들인데 이런 분들이라면 오히려 더 좋은 조건의 대출상품이 많이 있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요즘은 직장인분들이라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으며, 개인적으로 가장 대출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분들이 아마도 직장인분들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가장 대출을 이용하기 힘든 분들이 프리랜서분들이나 연예인 같은 분들은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상대적으로 적으며, 조건 역시 직장인분들이 더 좋은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낮다면 직장인분들도 프리랜서분들도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거의 없다는 것은 똑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높은 신용등급을 유지하는 것은 필수라고 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을 관리하는 분들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자식들이 사회에 나왔을 때 이미 높은 신용등급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를 해주시는 부모님들도 많이 늘어나고 계시는 추세입니다.

     

    자산이 많은 분이 아니라면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어쩌면 이제는 거의 당연한 시대가 되었으며, 대학교를 다닐 때에는 학자금 대출과, 사회에 나와서는 전세자금 대출 집을 구매할 때에도 대출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신용등급이 높으면, 더 좋은 조건의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 승인이 더 잘 나오기 때문에 대출을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은행 직장인 공무원 대출 상품별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우리은행 직장인 공무원 대출 상품별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우리은행 직장인 공무원 대출 상품별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우리은행 공무원/직장인 대출 조건 및 금리/한도를 알아보겠습니다. 공무원은 우량직군에 속하기 때문에 대출시에 저렴한

    jqyr.tistory.com

     

    1. 신한은행 소방공무원 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대한민국 안전에 힘쓰는 소방공무원분들을 위해서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신청대상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소방공무원분으로 신용평가 CB 1~ 7등급 이내인 분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억 5천만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 이용 시 최대한도 1억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신한은행 소방공무원 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신용 1등급 최저 연 2.06% ~ 최고 연 3.21%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식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으로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를 납입하고 대출 만기일에 맞춰서 원금을 모두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 이내 최장 10년 이내 연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은행별 공무원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및 핵심정리 요약

     

    은행별 공무원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및 핵심정리 요약

    은행별 공무원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및 핵심정리 요약 은행별 공무원대출 대출한도 및 자격조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공무원이라면 일반대출에 비해서 공무원에게 특

    jqyr.tistory.com

     

    3. 신한은행 소방공무원 대출 기타사항

    본 상품은 대출 금액에 따라서 인지세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인지세법에 따라서 5천만 원 미만 이용 시 비과세를 적용하며, 5천만 원 이상 이용 시 인지세가 발생합니다.

     

    발생한 인지세는 약정 계약자 분과 당행에서 50%씩 부담을 합니다.

     

    대출진행 시 소득 및 재직을 자동으로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건강보험공단의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건강 장기 요양 보험료 납부확인서 등이 필요하며, 공무원증 앞 뒷면 사진이 필요합니다.

     

    대출 진행 시 5일간의 심사 기간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출 이용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의 내용을 미리 자세하게 확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