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은행에서는 직장인 및 국민은행이 주거래 은행인 분들의 필요자금 및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신용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국민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

     

    국민은행 KB STAR 신용대출은 현재 직장을 12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및 KB국민은행 주거래 고객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현 직장 12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소득자 및 국민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는 개인사업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전용 신용대출 상품으로 영업점 방문없이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지만 현재 신용부채가 과도한 상태거나 연체중이라면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케이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총정리

     

    2. 국민은행 신용대출 한도, 기간

     

    국민은행 신용대출은 무보증으로 최고 3억원 이내까지 한도가 책정될 수 있습니다.

     

    종합통장자동대출, 마이너스통장대출은 최고 1억원 이내로 대출한도가 책정됩니다.

     

    다만 대출한도는 신용평가결과에 따라 차등 적용되기때문에 실제 한도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일시상환의 경우 최초 1년으로 약정되며,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최장 10년까지 기간을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금균등 및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의 경우 최저 1년에서 최장 5년이내로 신청인이 대출상환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별도로 부여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핵심요약

     

    3. 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

     

    국민은행 신용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가 종합되어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간 최저 2.81%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신용대출 신청시 복잡한 서류제출 없이 스크래핑 방식으로 서류제출이 자동으로 완료되며, 스크래핑 방식으로 심사정보가 조회되지 않는 경우에는 필요서류를 촬영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국민은행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대출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소액대출쉬운곳 은행별 자격, 한도, 금리비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