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들은 살면서 로또를 해보셨나요? 저는 매주 구매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없는 것이 문제입니다. 하지만 언젠간 꾸준히 하다보면 1등 당첨되는 날이 오겠죠? 그래서 오늘은 어디가 가장 많이 당첨되었는지에 대한 로또 당첨지역 정보와 전반적인 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로또 당첨지역안내

     

     

    로또는 최고 당첨금액의 제한이 없는 복권으로서 정식 명칭은 온라인 연합복권으로 2002년 12월에 시작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2018년 12월 로또의 수탁사업자 업무가 나눔로또에서 동행복권으로 변경되어 동행복권으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가격은 1게임당 2,000원 이었지만 2004년 8월부터 1,000원으로 인하되어 현재까지 계속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만 19세 미만은 구매가 되지 않으며, 만약 발매되었다고 하더라도 당첨이 되지 않습니다.

     

     

    로또는 동행복권과 계약이 체결된 로또 단말기가 있는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동행복권 인터넷구매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판매가 정지되는 시간은 추첨일인 토요일 오후 8시부터 다음날인 일요일 오전 6시까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또 당첨지역은 전국적으로 엄청 다양하게 분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다보면 특히 로또 1등 당첨지역이 더 많은 곳이 따로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로또 1등 당첨지역을 나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GS25 건대 제일점, 유성복권, 복슈퍼, 바로코사, 빵터진 로또복권 판매점, 샘내 편의점, 복권판매점, 제일복권, 노다지복권방, 로또복권판매도통점 등이 있습니다.

     

     

    로또 당첨금액은 판매량에 따라 결정되는 시스템입니다. 4등부터는 당첨금이 정해져있지만 1등부터 3등까지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총 판매액에 따라 결정됩니다.

     

     

    또한 당첨금 지급 장소 또한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등부터는 일반 복권 판매점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인터넷으로도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2등과 3등은 농협은행 각 지점에서 수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준비물은 당첨복권 및 번호와 신분증이 필요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망의 1등은 꼭 농협은행 본점에서 수령을 해야 합니다. 준비물은 마찬가지로 당첨복권 및 번호와 신분증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로또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당첨지역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로또 1등은 일반적인 사람들에게는 꿈일 것입니다. 하지만 꾸준히 하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 국민제보 앱 사용방법  (0) 2020.09.18
    산티아고 순례길 비용  (0) 2020.09.18
    차량등록증 인터넷발급 어떻게  (0) 2020.09.18
    USB 인식이 안될때  (0) 2020.09.18
    교통사고 합의금 산정기준  (0) 2020.09.1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