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에서는 2금융권 캐피탈사보다 비교적 낮은 이율로 신차 구입자금을 지원하는 대출상품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자동차 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한은행 마이카 자동차대출 자격조건

     

    신한은행 자동차 대출은 최저 연 2.90%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는 신한은행 신차 대출 상품입니다.

     

    2금융권 캐피털사와 비교할 때 비교적 낮은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한은행 자동차 대출은 매달 나가는 이자 비용을 줄이고 싶은 분, 복잡한 서류없이 집에서 자동차 대출을 신청하고 싶은 분이 이용하면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자동차 판매업체와 신차 구매계약을 체결하고 서울보증보험의 적격심사를 통과한 만 19세 이상이며, 직업 및 소득증빙이 가능한 급여소득자 또는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급여소득자의 경우 동일직장에 6개월 이상 재직중이어야하며, 사업소득자는 동일 사업자등록으로 1년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는 사실을 증빙할 수 있어야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대출대상 자동차는 승용차, 승합차, 개인택시, 2.5톤 이하 화물차, 캠핑카, 카라반, 대형이륜차 등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하나은행 안심오토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및 서류안내

     

    2. 신한은행 마이카 자동차대출 한도, 기간

     

    신한은행 자동차 대출의 한도는 신청인의 연소득 범위내에서 최대 6천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차량 판매가격 범위 내에서 최소 300만원부터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최종한도는 서울보증보험에서 산출된 한도이내에서 심사후 결정됩니다.

     

    만 25세 미만의 경우 차량가액의 80%까지만 대출 신청이 가능하니 유의바랍니다.

     

    신한은행 자동차 대출의 상환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장 10년이내로 신청인이 선택할 수 있으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별도로 부여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3. 신한은행 마이카 자동차대출 금리

     

    신한은행 자동차 대출의 금리는 기본금리와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결정됩니다.

     

    기본 금리에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가 포함된 금리입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간 최저 2.90%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자동차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대출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 농협 자동차대출 오토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및 서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