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에서는 바쁜 개인사업자를 위해 영업점 방문없이 복잡한 서류 제출없이 신청할 수 있는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사업자 신용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한은행 사업자 신용대출 자격조건

     

    신한은행 쏠편한 사업자대출은 거래실적에 따라 금리를 감면받을 수 있고 신청인이 상환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개인사업자로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시는 분이 신한은행 사업자 신용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대출신청일 현재 사업자등록일로부터 12개월 이상 경과

    - 개인사업자 대상 고객으로 신용등급 BB 이상인 분

     

    위의 조건에 모두 총족하더라도 건설업 및 부동산업, 숙박업, 유흥주점업, 욕탕업, 무점포 소매업 등의 업종에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경우 대출 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신한은행 사업자 신용대출 한도, 기간

     

    신한은행 쏠편한 사업자대출의 한도는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 이내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 한도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사업영위기간, 연간 매출금액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사업자대출의 대출기간은 상환방법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데 만기 일시상환의 경우 최초 1년이내로 약정되지만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 최대 3년 이내로 대출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별도로 부여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3. 신한은행 사업자 신용대출 금리

     

    신한은행 쏠편한 사업자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 소득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간 최저 3.03%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사업자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대출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사업자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및 필요서류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