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씨티은행에서는 시가 1억원 이상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계신 분에게 아파트에 담보질권 설정없이 서류만으로 신청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 자격조건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은 1억원 이상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담보설정 없이 간단한 서류만으로 신청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씨티은행이 지정한 아파트 가격정보기관에 고시된 일반거래가 1억원 이상의 아파트를 소유한 분으로 씨티은행에서 정한  신용평가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소유아파트가 2명을 초과하는 공동명의로 되어 있는 경우, 가압류 및 가처분 등 권리침해 사실이 있는 경우, 제3자를 위하여 물상보증인으로서 담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 한도, 기간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은 최저 500만원에서 최고 4000만원 한도범위 내에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소유하고 있는 아파트의 공시지가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 최소 1년에서 최대 3년이내로 신청인이 대출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습니다.

     

    마이너스 통장대출 및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대출기간은 최초 1년으로 약정되며, 만기전 연장신청 등을 통해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 금리, 필요서류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저 연 3.6%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실제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 신청시 필요서류는 신분증, 대출금 입금용 통장사본, 등기부등본 등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대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사업자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