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에서는 바쁜 직장인들의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비대면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은 중도상환해약금이 없고 신한은행 SOL 앱을 통해 영업점 방문없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직장에 1년 이상 재직중이고 연환산소득이 2200만원 이상인 직장인 중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직장인으로 건강보험료를 납입중인 분

    - 납부한 건강보험료로 추정한 연소득이 2200만원 이상인 분

    - 신한은행 대출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분

     

    위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을 신청할 수 있지만 현재 보유중인 대출잔액이 과다한 경우에는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기간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은 최대 5000만원 한도범위 내에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5000만원은 최대치의 대출한도이며, 신청인의 재직기간 및 상환여력, 연간소득, 신용등급 등에 따라 실제 적용가능한 대출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약정되며, 대출기간 종료전 연장신청을 통해 1년 단위로 기간을 연장하여 최장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서류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은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금리가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간 최저 3.59%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 대출신청 시기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 신청시 공동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으로 서류 제출이 완료됩니다.

     

    다만 소득 및  재직사항을 자동으로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및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등이 필요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1금융권 신용대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