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협은행에서는 저소득, 저신용 계층의 생활안정을 지원하는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수협 새희망홀씨 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수협은행 새희망홀씨 자격조건

     

    수협 새희망홀씨 대출은 신용등급이 낮아도, 연소득이 적어도 정부에서 정해 둔 최소한의 요건만 충족하면 대출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 연소득 3500만원 이하, 신용등급 무관

    - 연소득 4500만원 이하, 신용등급 6~10등급

     

    정부에서 정한 위의 최소한의 요건만 충족하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위의 자격요건은 최소한의 요건으로 위의 요건을 충족하는 가운데 연간소득이 많을 수록, 신용등급이 높을수록, 재직기간 및 사업영위 기간이 길수록 대출한도를 우대받을 수 있고 대출승인이 수월하게 나는 편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국민은행 새희망홀씨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는?

     

    2. 수협은행 새희망홀씨 한도, 기간

     

    수협 새희망홀씨 대출은 1인당 최고 3000만원 이내로 한도가 책정될 수 있습니다.

     

    다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등에 따라 최종한도가 결정되며, 기 신용부재 잔액은 한도에서 차감되고 최종 한도가 산출됩니다.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1년 이내로 약정되며,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1년 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분할상환의 경우 10년 이내로 대출기간을 약정할 수 있으며, 최대 1년간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을 부여할 수 있으니 필요시 적절히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 씨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3. 수협은행 새희망홀씨 금리, 서류

     

    수협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은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합산하여 최종 금리가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연간 최저 4%대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수협 새희망홀씨 대출의 우대금리는 위와 같으니 본인에게 해당사항이 있다면 대출 신청시 금리감면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수협 새희망홀씨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정부지원 대출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씨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