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케이뱅크에서는 본인 소유의 아파트를 담보로 생활안정자금 및 대환자금 등을 영업점 방문없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는 아파트 담보대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의 자격요건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이란?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은 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스마트폰으로 간단히 한도조회 및 신청까지 완료할 수 있는 비대면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아파트 담보대출의 금리가 케이뱅크에서 제시하는 금리보다 높다면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으로 대환이 가능합니다.

     

    서류제출 역시 사진촬영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고 매월 50만 케이뱅크 계좌로 입금하면 우대금리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시국에 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대출 상품을 알아보기가 쉽지 않은데 케이뱅크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대출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안내

     

    2.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자격조건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은 본인 단독 또는 배우자 공동명의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1개월 이상 근무한 직장인 또는 소득금액증명원 발급이 가능한 개인사업자가 대출대상이 됩니다.

     

    다만 임대사업자 및 사업장이 현재 휴업 및 폐업한 경우에는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위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 대출대상이 되더라도 올해 타 금융기관에서 주택담보대출을 받은 분은 대출신청이 제한됩니다.

     

    >> 우리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조건, 금리 및 핵심비교

     

    우리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조건, 금리 및 핵심비교

    우리은행에서는 아파트를 담보로 생활안정자금 및 필요자금을 지원하는 아파트 담보대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

    jqyr.tistory.com

     

    또한 주택구입 및 전월세보증금 반환 목적의 대출, 배우자와 세대가 분리되어 있는 경우, 주민등록상 동거인이 전입되어 있는 경우에는 대출 신청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담보로 제공하는 물건에 전월세 계약이 있거나 한국감정원의 시세가 조회되지 않는 아파트, 배우자를 제외한 제 3자의 공동명의인 아파트 역시 대출신청이 제한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한도, 기간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은 생활안정자금의 경우 최대 1억원의 한도범위내에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환대출의 경우 최대 5억원의 한도 범위내에서 기존 대환대상 대출금액만큼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담보로 제공하는 아파트의 소재지역 및 담보물건 평가금액, 신청인의 소득 및 부채 현황에 따라 실제 한도는 달라질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한도를 알고싶다면 케이뱅크 앱에서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의 대출기간은 최소 10년에서 최장 30년까지 5년단위로 대출기간을 신청인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자민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최대 1년간 부여할 수 있으며, 대출실행 후 대출기간의 변경은 불가하니 신중히 대출상환기간을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국민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및 한도 안내

     

    4.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서류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로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우대금리는 매월 케이뱅크 통장으로 50만원이상 계좌이체하면 연 0.50%의 금리가 인하되니 필요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위의 사항을 모두 종합하여 연간 최저 1.64%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대출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금리), 한도 핵심요약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금리), 한도 핵심요약

    카카오뱅크에서는 직업 및 소득 유무와는 관계없이 무직자 및 주부도 신청할 수 있는 신개념 비상금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