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뱅크에서는 주택 전세 및 월세 입주시 필요한 전월세 보증금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의 자격요건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이란?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은 전세 보증금 또는 월세 보증금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정부지원 대출 상품입니다.

     

    직장인은 물론 개인사업자도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을 무방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 신규로 만34세 미만의 청년들의 주거비 경감을 위한 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도 운영하고 있으니 전세자금대출이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농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총정리

     

    농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총정리

    농협은행은 전세계약을 신규로 하고 입주하는 분을 대상으로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전세자금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농협은행 모바일 전세대출의 자격요건 및 대

    jqyr.tistory.com

     

    2.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카카오뱅크 전세보증금 대출은 근로자 또는 사업소득자가 신청할 수 있으며, 부부합산 보유주택이 1주택 이하일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1주택 보유자의 경우 부부합산 연소득이 1억원 초과 또는 시세 9억원 초과 주택을 보유한 경우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은 잔금일 기준 만 34세 이하, 근로소득자 및 사업소득자, 기타소득자 또는 무소득자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부합산 연소득이 7천만원 이하인 무주택자가 신청할 수 있으며, 단독세대주도 신청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및 연장안내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및 연장안내

    우리은행에서는 영업점 방문없이 신청에서 대출 실행까지 가능한 비대면 전세자금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전세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jqyr.tistory.com

     

    3.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한도, 기간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전세임대차계약서 상의 임차보금증의 최대 80% 한도범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 2.22억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수도권 지역은 임차보증금이 5억원 이하, 지방은 임차보증금이 3억원 이하일 경우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은 임차보증금의 최대 90%까지 전세자금을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7천만원까지 한도가 책정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상 3년이내로 설정되며, 임대차계약서상의 계약기간과 대출만기일은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 기업은행 공공임대 전세대출 총정리

     

    기업은행 공공임대 전세대출 총정리

    기업은행에서는 공공임대주택 입주자 및 예정자로 임차보증금을 지원받고자 하는 분 및 임차보증금을 활용하여 생활안정자금을 대출받고자 하는 분을 위한 전세대출 상품을 운영중입니다. 오

    jqyr.tistory.com

     

    4.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금리, 서류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의 금리는 연간 1.914%에서 3.353%의 금리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은 연간 1.756%에서 1.95%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일반 전세자금대출보다 청년 전세자금대출의 금리가 더 낮은 편이니 조건이 충족된다면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의 유의사항은 위와 같으니 참고하셔서 이용여부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전세자금대출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금리, 한도 및 자격조건 알아보기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금리, 한도 및 자격조건 알아보기

    우리은행에서는 바쁜 직장인을 대상으로 영업점 방문없이, 별도의 서류제출 없이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신청할 수 있는 직장인 전세자금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직

    jqyr.tistory.com

    >> 카카오뱅크 자영업자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카카오뱅크 자영업자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카카오뱅크에서는 바쁜 개인사업자의 필요자금 및 생활안정자금, 사업운영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개인사업자 전용 비대면 자영업자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자영업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