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은행에서는 교사 배상채임보험을 무료로 제공하고 선생님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선생님 전용 적금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선생님적금의 가입대상 및 상품요약, 적금금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국민은행 교직원적금 가입대상

    국민은행 선생님적금은 교사 및 교수 등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노력하는 교육기관 재직 및 연금수을 하고 있는 분을 위해 특별우대이율을 제공하고 교권보호를 위한 교사배상책임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는 교직원 전용 저축상품입니다.

     

    국민은행 선생님적금의 가입대상은 개인사업자를 제외한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교직원 및 사학연금수령인이 아니더라도 신청할 수 있지만 추가금리 및 교사배상책임보험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바랍니다.

     

    2. 국민은행 교직원적금 상품요약

     

    국민은행 선생님적금의 가입기간은 6개월이상 36개월 이하, 월단위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축금액은 정액적립의 경우 월 10만원이상 가능하며, 추가적립은 분기별 300만원 이하로 제한됩니다. 

     

    추가적립은 저축일 현재 미납회차가 없는 계좌로 분기별 1회에 한하여 만기전일까지 저축가능합니다.

     

    계좌잔액의 95%까지 예금담보대출이 가능하고 원금과 이자 포함 1인당 최고 5000만원까지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선생님적금 가입시 교사배상책임보험서비스 및 대출금리 우대서비스, 워라벨존 서비스, 추가적립금 제공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3. 국민은행 교직원적금 금리

     

    국민은행 선생님적금의 기본금리는 가입기간 6개월 미만은 연간 0.1%, 12개월 미만은 연간 0.65%, 36개월 미만은 1.15%, 36개월 1.25%가 적용됩니다.

     

    기본금리에 위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종금리가 결정됩니다.

     

    기본금리 및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연간 최고 1.95%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국민은행 선생님든든 적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저축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NH1934 월복리적금 가입대상, 상품요약, 금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