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은행에서는 어쩔 수 없이 고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최저 신용계층 및 최저 소득계층에게 제도권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농협은행 햇살론15의 특징안내, 신청자격, 대출한도, 상환기간, 대출금리, 필요서류 등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 햇살론15 특징

     

    농협은행 햇살론15는 고금리 대출 이용이 불가피한 최저신용자에게 국민행복기금 전액 보증을 통해 긴급생활자금을 지원해주는 대출 상품입니다.

     

    최저신용자를 위한 정부지원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여타의 정부지원 대출상품보다는 금리가 비교적 높게 책정되니 본인의 신용도에 맞는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은행 햇살론15 정부지원 대환대출 조건, 금리, 한도 안내

     

    농협은행 햇살론15 자격조건

    농협은행 햇살론15는 현재 3개월 이상 연속하여 근속중 또는 사업을 영위중인 분이 아래의 요건중 하나를 충족하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가회사의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인 분

    - 연소득 3500만원 이하

     

    위의 조건을 충족하는 가운데 국민행복기금의 신용보증서가 발급되어야 하니 참고바랍니다.

     

     

    농협은행 햇살론15 한도

    농협은행 햇살론15 대출의 한도는 일반보증의 형식으로 대출을 신청하느냐 아니면 특레보증의 형식으로 대출을 신청하느냐에 따라 한도가 다르게 책정됩니다.

     

    일반보증은 농협은행에 방문하여 보증 신청 및 대출신청을 하는 것으로 최대 700만원 이내로 한도가 책정될 수 있습니다.

     

    특례보증은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 방문하여 특례보증을 승인받은 후 농협은행에 방문하여 대출을 신청하는 것으로 최대 1400만원까지 한도를 증액할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15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총정리

     

    농협은행 햇살론15 상환기간

     

    농협은행 햇살론15는 거치기간없이 3년 또는 5년 중 하나를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이 선택하여 약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출실행 이후 대출기간은 변경할 수 없고 대출기간별 성실상환시 인하되는 금리감면 폭이 달라지니 이점을 충분히 고려하여 대출 기간을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농협은행 햇살론15 금리

    농협은행 햇살론15의 금리는 신청하시는 모든 분께 연 15.9%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금리중 농협은행에서 수취하는 금리는 4.0%이며, 나머지 11.9%는 국민행보기금 보증료율로 수취됩니다.

     

    농협은행 햇살론15는 최저신용자가 아니더라도 최저금리가 15.9%라는 고금리가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햇살론15를 신청하시는 분이 최저 신용자가 아니라면 비교적 높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니 본인의 신용도에 맞는 대출상품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의 맞춤대출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손쉽게 본인에게 알맞는 대출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햇살론15 필요서류

     

    농협은행 햇살론15 신청시 필요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재직 및 소득확인서류

     

    02. 보증승인접수증 또는 문자메세지 (일반보증인 경우 불필요)

     

    03. 본인 신분증

     

    우리은행 햇살론뱅크 정부지원 징검다리 서민대출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