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업은행에서는 정책서민금융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분이 추가 대출이 필요한 경우 제도권 금융을 다시 지원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부지원 햇살론뱅크 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기업은행 햇살론뱅크의 특징안내, 신청자격, 대출한도, 상환기간, 대출금리, 필요서류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업은행 햇살론뱅크 특징

     

    기업은행 햇살론뱅크는 서민금융진흥원의 90% 부분보증서를 담보로 대출을 지원하는 정부지원 서민금융 상품입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정책서민금융 상품을 이용하면서 신용도와 부채가 개선되었지만 아직까지 1금융권 대출상품을 이용하기에는 미진한 분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리은행 햇살론뱅크 정부지원 징검다리 서민대출 알아보기

     

    기업은행 햇살론뱅크 자격조건

    기업은행 햇살론뱅크는 정책서민금융상품을 1년 이상 성실하게 상환한 분 중 부채가 감소하거나 신용도가 개선된 분이 아래의 요건중 하나를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과 무관하게 연소득 3500만원 이하

    - 개인신용평점 하위 100분의 20이하 이면서 연소득 4500만원 이하

     

    기업은행 햇살론뱅크 한도

     

    기업은행 햇살론뱅크의 한도는 신용보증서상 대출예금금액 범위내로 최대 2000만원까지 책정될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신용보증서를 담보로 취급하는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대출한도는 신용보증서상 기재되어 있는 보증한도내에서 결정됩니다.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뱅크 자격조건, 금리, 서류, 한도 안내

     

    기업은행 햇살론뱅크 상환기간

    기업은행 햇살론뱅크의 상환기간은 3년 또는 5년중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이 선택하여 약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번 결정한 상환기간은 대출 실행이후 변경할 수 없으니 스스로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기업은행 햇살론뱅크 금리

     

    기업은행 햇살론뱅크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2.898%에서 최고 연 4.177%로 결정될 수 있습니다.

     

    다만 대출을 신청하는 분의 신용점수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실제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기업은행 햇살론뱅크 필요서류

    기업은행 햇살론뱅크 신청시 본인 신분증과 소득 및 재직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그 외 기업은행에서 추가로 요청하는 서류가 있다면 그 서류도 준비하셔야 합니다.

     

    농협은행 햇살론뱅크 정부지원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