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업은행에서는 서민근로자 및 서민계층의 긴급자금 및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가지 정부정책 서민금융 상품을 취급중에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기업은행 서민대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은 저소득, 저신용자를 위한 대표적인 서민금융상품입니다.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분 또는 개인신용평점과 무관하게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분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대출신청일 현재 연체중이거나 기 대출이 과도한 상태라면 위의 조건을 충족한다고 하더라도 대출 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연소득금액 범위에서 최고 3천만원 이내로 책정되며 전 금융기관 신용대출, 현금서비스, 정부지원 서민대출을 이용중에 있다면 이용금액만큼 한도가 차감되어 책정됩니다.

     

    대출기간은 긴급생계자금의 경우 최대 5년으로 약정되며 대출금리는 연 2.222%에서 연 9.5%까지 개인별 차등적용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조건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기업은행 햇살론15 대출

     

    기업은행 햇살론15는 대부업 및 사금융 이용이 불가피한 최저신용자가 제도권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국민행복기금 전액 보증으로 생계자금을 지원하는 정부지원 고금리 대안대출 상품입니다.

     

    재직기간 또는 사업영위기간이 3개월 이상인 분 또는 공적연금을 1회 이상 수령하신 분이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연소득 3500만원이하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분

     

    대출한도는 일반보증의 경우 최대 700만원, 특례보증의 경우 최대 1400만원까지 책정됩니다.

     

    일반보증은 기업은행에 방문하여 신청하는 것을 말하며, 특례보증은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 방문하여 보증승인을 받은 후 기업은행에서 대출 신청하는 것을 말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5.9%의 단일 금리가 적용되며, 대출기간는 3년 또는 5년중 하나를 대출신청인이 선택하여 결정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기업은행 햇살론15 정부지원 서민대출 조건, 금리, 한도, 서류

     

    기업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기업은행 사잇돌 중금리 대출은 중간신용자에게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현 직장에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연소득 1500만원 이상인 급여소득자로서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에 가입이 가능한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서울보증보험의 사전심사한도 내에서 최대 2천만원까지 책정될 수 있으며, 대출 기간은 1년, 2년, 3년, 4년, 5년 중 하나를 대출 신청인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4.453%에서 최고 11%까지 책정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중금리대출 조건, 신청방법 및 핵심요약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