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에서는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대출가능여부를 인터넷으로 알아볼 수 있는 소상공인 및 개인사업자 전용 신용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한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의 특징안내, 신청자격, 대출한도, 상환기간, 대출금리, 필요서류 등에 대해 간략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신한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은 개인사업자 및 소상공인이 신한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 상에서 대출을 신청하고 대출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소상공인 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가능여부를 인터넷으로 먼저 확인하고 필요서류를 구비하여 영업점에 방문하여 대출실행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농협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총정리

     

    신한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신한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은 사업영위 기간이 1년이상인 개인사업자로서 공동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는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신한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한도

     

    신한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은 최고 1억원 이내에서 대출한도가 산출됩니다.

     

    신한은행과 다른은행의 기존 신용대출 잔액은 차감되며, 신용평가 시스템의 심사를 거쳐 대출한도가 결정됩니다.

     

    기업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조건, 신청방법, 금리 및 한도 안내

     

    신한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상환기간

    신한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1년 이내로 약정되며, 만기일시상환의 방식으로 대출금 상환이 진행됩니다.

     

    필요한 경우 대출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대출기간을 연장할 수 있지만, 대출 신청시기와는 다르게 신용등급의 하락 및 신용부채 과다 등이 발생하였다면 연장신청이 불가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신한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금리

     

    신한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의 금리는 최저 연 4.00%에서 최고 연 5.86%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다만 위의 금리는 예시일 뿐이며, 실제 금리는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의 대출조건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신한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필요서류

    신한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신청시 사업영위를 증빙할 수 있는 사업자등록증과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소득금액증명원, 그리고 신분증이 필요하니 참고하셔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위의 서류외에 신한은행에서 별도의 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