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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한은행에서는 주거용 오피스텔을 구입하는 분에거 저렴한 금리로 지원하는 주택도시기금 대출 상품을 취급중에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한은행 오피스텔 담보대출의 특징안내, 신청자격, 대출한도, 상환기간, 대출금리, 필요서류 등에 대해 간략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 오피스텔 담보대출

     

    신한은행 오피스텔 담보대출은 오피스텔을 구입하는 분에게 저렴한 금리를 제공하는 주택도시기금 대출상품입니다.

     

    최장 20년까지 원금의 납입없이 이자만 납입하면서 오피스텔을 보유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신한은행 오피스텔 담보대출 자격조건

    신한은행 오피스텔 담보대출은 대출 신청일 현재 세대주 또는 세대주로 인정되는 분이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대출신청인과 배우자의 합산 총소득이 최근년도 또는 최근 1년간 6000만원 이하인 분

    - 부부합산 순자산액이 4억5천8백만원(21년도 기준) 이하인 분

     

    국민은행 오피스텔 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안내

     

    신한은행 오피스텔 담보대출 한도

     

    신한은행 오피스텔 담보대출은 최고 7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자녀 가구의 경우 최고 7500만원 이내로 한도가 증액됩니다.

     

    신한은행 오피스텔 담보대출 상환기간

    신한은행 오피스텔 담보대출의 상환기간은 2년으로 결정됩니다.

     

    다만 연장신청을 통해 2년 단위로 9회 연장하여 최장 20년까지 이자만 납입하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금리비교, 필요서류 및 절차

     

    신한은행 오피스텔 담보대출 금리

     

    신한은행 오피스텔 담보대출의 금리는 부부합산 연소득에 따라 다르게 결정됩니다.

     

    연간 2.3%에서 2.8%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신한은행 오피스텔 담보대출 필요서류

    신한은행 오피스텔 담보대출 신청시 아래와 같은 서류가 필요하니 참고하셔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매매계약서

    - 주민등록등본 : 1개월 이내 발급분

    - 가족관계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 건물등기부등본 : 1개월 이내 발급분

    - 재직 및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우리은행 오피스텔 담보대출 자격조건, 서류, 한도, 금리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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