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에서는 양호한 신용을 보유하고 있는 분을 대상으로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대출상품을 취급중에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우리은행 무직자 신용대출의 특징안내, 신청자격, 대출한도, 상환기간, 대출금리, 필요서류 등에 대해 간략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은 우리은해와의 거래실적으로 취급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소득증빙이 없더라도, 현재 뚜렷한 직업이 없는 주부 및 은퇴자도 신청할 수 있으며,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은 신용카드(타사 신용카드 포함)를 1년 이상 보유하고 있으면서 우리은행 주거래 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최근 1년 이내 사용실적이 있는 신용카드에 한하며, 무직자라고 하더라도 개인신용평점이 양호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금리), 한도 핵심요약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한도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은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1천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대면 채널로 대출 취급시 전 금융기관의 신용대출을 합산하여 최대 1억원까지만 가능하며, 그 이상인 경우 비대면 채널로 신청할 수 없고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상환기간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의 상환기간은 1년으로 결정됩니다.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1년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5년까지 기간을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이지페이론 자세히 알아보기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금리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의 금리는 연 4.02%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다만 위의 금리는 참고용이며, 실제 금리는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의 개인신용평점 및 상환여력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필요서류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은 비대면으로 신청하는 대출 상품으로 대출취급시 필요한 서류가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제출되어 별도의 서류제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비대면 채널로 대출신청이 불가한 경우 본인신분증 및 소득과 재직을 증빙하는 서류(증빙가능한 분만)를 지참하여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대출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 주부 신청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