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i-ONE 중기근로자 우대신용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기업은행의 i-ONE중기근로자 우대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금리, 한도, 기간 등) 및 신청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중기근로자 우대 신용대출 자격조건

    기업은행의 i-ONE중기근로자 우대신용대출은 근로자를 대상으로 소액한도대출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지원하는 중소기업 근로자 우대 신용대출 상품으로, 아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재직중인 근로자(재직사실 확인은 모바일 스크래핑을 통해 확인되는 고객)
    - 민법상 성년으로, 스마트폰으로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
    - IBK기업은행 개인 신용평가등급 B+ 등급 이상인 고객
    - 단, 기업은행 내부 신용등급 등 취급제한 사유에 따라 대출 취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의 i-ONE중기근로자 우대신용대출은 영업점 방문 필요 없이 스마트폰(i-ONE 뱅크)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하며, 금리특약에 따라 대출금리를 우대하며, 일정 기준에 따라 대출금리가 추가로 우대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알아보기

     

    기업은행 중기근로자 우대 신용대출 금리, 한도, 기간

     

    기업은행의 i-ONE중기근로자 우대신용대출 한도는 고객별 최소 50만 이상부터 최고 1,000만 이내이며, 대출 한도는 신청자의 신용등급 및 연소득, 기존 신용대출 금액 및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금액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청 금액을 포함하여 신청자의 기업은행 신용대출 5,000만과 전 금융권 신용대출 10,000만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대출 지원이 불가합니다.

    기업은행의 i-ONE중기근로자 우대신용대출 기간은 1년 이내이고 상환 방법은 수시상환(마이너스대출) 방식이며, 휴일에도 대출금 상환이 가능합니다.

    - 대출 금리(대출기간 1년 / 대출금액 1,000만 기준) : 최저 연 3.15% ~ 최고 연 8.68%

     

    기업은행의 i-ONE중기근로자 우대신용대출은 신규 신청시 전산 상 중소기업 근로자로 확인되는 경우 0.2% 우대되며, 기업은행에서 정한 급여이체 실적 고객은 0.2% 추가 우대됩니다.

     

    기업은행 중기근로자 우대 신용대출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업은행의 i-ONE중기근로자 신용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i-ONE 뱅크 앱을 통해 가능한데, i-ONE 뱅크 앱을 통해 신청 시에는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참고로 신청자의 신용도 및 연소득, 기업은행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 여부 및 한도가 결정되며, 고객별 최대 3건까지 실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 신청시 유의하시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i-ONE중기근로자 우대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기업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금융인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