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마을금고에서 제공하는 MG기분UP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새마을금고의 MG기분UP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대상, 금리, 한도, 기간, 상환 방법 등) 및 신청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MG기분UP대출 자격조건

    새마을금고의 MG기분UP대출은 중위 신용등급 고객 가운데, 금고 실적이 우수하거나 재무건전성이 양호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새마을금고의 MG기분UP대출은 연소득 증빙이 가능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평가 시스템에 의해 승인을 받은 고객인 경우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새마을금고 MG기분UP대출 금리, 한도, 기간

     

    새마을금고의 MG기분UP대출 한도는 최대 4,000만 이내이며, 대출 기간은 상환 방법에 따라 일시상환은 1년 이내(1년 단위로 연장,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이고 원금 및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은 5년 이내(최대 6개월 거치기간 포함)입니다.

    새마을금고의 MG기분UP대출 금리는 신용등급 및 거래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거래 형태는 개별거래 또는 한도거래(스피드 마이너스 포함)가 가능합니다.

     

    새마을금고 MG기분UP대출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새마을금고의 MG기분UP대출은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신 다음, 영업점에 방문하여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의 MG기분UP대출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재직증명서(급여소득자)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자영업자) 등 신용평가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참고로 새마을금고의 MG기분UP대출은 신청자 신용도에 따라 대출 한도와 대출 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대출 취급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MG기분UP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새마을금고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산업은행 신탁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