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사업자 햇살론, 창업자금 대출 자격조건, 한도는?

    신용보증재단의 관할지역에 있는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소상공인이라면 중앙정부와 해당 지역의 보증을 통해서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 바로 개인사업자 햇살론, 창업자금 대출입니다.

     

    물적 담보가 부족하지만 성장잠재력과 신용이 우수한 소기업 및 소상공인에게 비교적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할 수 있도록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는 목적이 있습니다.

     

     

    지역 신용보증재단은 소기업, 소상공인이 금융회사로부터 대출 실행이 가능하도록 채무보증서를 발급하여 대출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케이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총정리

     

    개인사업자 햇살론 대출 자격조건

    대출 자격조건은 간단합니다. 본사 혹은 사업장이 신용보증재단의 관할지역에 있으며,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입니다.

     

    추가로 기존 햇살론 신청자격을 만족한다면 대출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 영업 중인 상태여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햇살론 대환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저금리로 쉽게!

     

    개인사업자 햇살론 대출 한도는?

     

    대출 최대한도는 2,000만 원입니다. 햇살론 소상공인 평가표에 따라 대출한도가 결정됩니다. 보증기간은 5년이며, 1년 거치 후 4년 이내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을 해야 합니다.

     

    구비서류는 자영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사업자등록증, 임대차계약서, 무등록소상공인확인서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뱅크 자영업자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햇살론 창업자금 대출

     

    창업을 준비중이시라면 창업자금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자격조건은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창업교육이나 컨설팅 교육을 12시간 이상 이수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을 완료한 후 창업을 시작한 지 1년 이내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무등록 자영업자의 경우 3개월 이내로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최대한도는 임대차계약서를 제출한다면 최대 5,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임차보증금이 1,000만 원을 초과하면 임대인의 승낙서가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개인사업자 햇살론, 창업자금 대출 자격조건과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사업자분들에게는 이렇게 유리한 대출들이 많이 있으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하나은행 소상공인 대출 신청자격 서류 빠르게 확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