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생 생활비대출 종류, 자격조건, 금리, 한도

    대학생이라면 비싼 등록금과 타지생활을 하게되면 생활비도 엄청나게 필요합니다. 대학생이라면 학업에 열심히 집중하여 차후에 경제활동을 통해서 경제력을 길러야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경제적으로 여력이 없는 경우 사실 별것 아닌 소액의 금액에도 매우 힘든상황으로 받아들여 고통스러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별히 소득이 존재하지 않아도 신용도에 치명적일 수 있는 연체와 같은 내역만 존재하지 않다면 모바일 비대면 방식으로 간편하게 이용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려운상황이라고 해서 불법 사금융의 고금리 대출은 절대로 이용하면 안됩니다.

     

     

    1금융권에서 소액으로 50만원부터 대학생생활비대출 가능한 대출상품 조건 및 한도/금리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이 8등급 이상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52%부터 15%까지이며,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대출이 실행됩니다. 한도내에서 필요한 만큼 이용하고 이용한 금액만큼만 이자를 부과하는 방식입니다.

     

    신청방법은 모바일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하면 간편한 본인인증을 통해서 비대면, 무서류로 대출이 실행됩니다.

     

    >> 대학생 대출 가능한곳 2금융권

     

    2.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은 통신3사인 SKT, KT, LG U+를 이용중인 고객이라면 통신등급이 산출되는 고객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를 연체없이 꾸준히 이용하고있는 정보가 있다면 이를통해서 통신등급이 산정가능합니다. 소득이나 다른 조건에 관계없이 통신등급만으로 대출가능여부가 결정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4.18%이며, 통신등급이 2등급 이내라면 0.5% 금리우대, 5등급이내라면 0.3% 우대됩니다. 한도는 50만원부터 최대한도는 3백만원까지 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대출이 실행되기 때문에 정해진 한도 내에서 필요한 금액만 출금을하고 출금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만기전에 연장신청을 하면 심사를 통해서 연장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50만원부터 받을수 있는 대학생생활비대출 추천상품을 알아봤습니다.

     

    대출이력이 없거나 연체없이 꾸준히 통신사를 이용해온 사회생활경험이 없는 대학생의 경우 신용등급이 크게 낮지 않기 때문에 1금융권에서도 소액대출이 충분히 가능하십니다.

     

    대출이라는 것을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금전적으로 어려울때는 적극적으로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 무직자 생활비 지원 대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