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환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상품 핵심정리 알아보기

    대환대출은 현재 보유 중인 대출 중 금리가 높아 부담이 될 때 보다 낮은 금리로 전환할 수 있는 제도를 말합니다.

     

    고금리 대출을 받고 있는 경우에는 높은 금액의 이자만 갚는 것도 서민들에게는 부담이 되곤 하는데요.


    비교적 시중은행의 대출금리는 합리적인 선에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대출 요건만 충족한다면 금리를 낮출 수 있는 대환대출을 이용하시는 것도 가계재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뿐 아니라 1금융권 대출로 갈아타기 위해서 대환대출을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신용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개인 신용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도 권장할 수 있습니다.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 곳과 상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시중은행 대환대출 상품과 조건, 금리, 한도 등의 내용을 소개하니 계획이 있으시다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무직자 당일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1. 농협 NH로 바꿈대출

     

    농협의 대환대출 상품은 NH로 바꿈대출은 모바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1.5억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직장인 전용 상품이므로 자격확인을 통해 대출을 실행할 수 있는데요. 세부 자격요건은 직장인 급여소득자로 동일 기업체에서 재직 기간 1년 이상 법인 기업체 직장인 고객, 소득금액이 연 30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단, 공인인증서가 있는 스마트폰으로 가입할 시에는 별도로 증빙서류 제출이 필요하지 않아 간편하게 진행가능합니다.

     

    농협 대환대출 상품의 한도는 최대 1억5천만원입니다.

     

    대출 상환방법은 만기 일시상환으로 1년, 마이너스 통장대출로 1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최저 1.97% 이며 우대금리는 최대 1.20%p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기한연장이 가능한 상품이며 중도 상환 해약금이 없습니다. 다만 대출금액 이 5천만원을 초과할 경우 인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신청으로 대출 신청시 시간이 짧고 편한 곳에서 약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비대면 대출인 만큼 스스로 대출 약정 내용을 미리 잘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은행 대환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2. BNK부산은행 바꿔드림론

    부산은행 바꿔드림론은 연 20% 이상의 대부업 및 제2금융권의 고금리 대출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보다 낮은 금리로 전환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고객은 만 19세 이상 부터 만 70세 미만으로 하며 연소득은 4천5백만원 이하(자영업자의 경우 5천만원 이하),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인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혹 기초수급자나 특수채무자라면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여도 신청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국민행복기금 보증금액 이하로 하되 최대 3천만원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기업자금시 6년 이내, 가계자금시 5년 이내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4.00%이며 보증료는 연 2.5%~6.5% 이내에서 정해집니다.

     

    상환방식은 분할 상환하는 방식이며, 국민행복기금 문의를 통해 방문신청해야 하므로 미리 가능여부를 확인하시고 내방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대환대출상품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3. IBK기업은행 개인프리워크아웃론

    기업은행 개인프리워크 아웃론은 개표적인 장기분할상환 대출입니다.


    기존에 기업은행에서 대출을 이용하고 계신분 중 현재 원리금상환이 부담되실 경우 살펴보시길 추천합니다.

     

     

    기업은행 개인프리워크아웃론의 대상 대상은 현재 연체가 15일 이상 3개월 미만인 고객, 최대 6개월 간 연체 3회 이상인 고객, 5개 이상의 금융기관에 채무를 가진 고객, 실직 폐업등으로 재무적 곤란상황에 처한 고객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에 속한다면 전액 신용대출을 만기 10년 이내의 비거치식 분할 상환대출로 대환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한도는 당행 기 대출 원금 범위 내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306%~최고 9.5%이내에서 적용됩니다.

     

    상환방식은 매월 원리금균등분할 상환 및 부분 균등 분할상환으로 진행됩니다.

     

    SBI저축은행 대환대출 조건, 금리, 한도 및 신청절차는?

     

    4. 국민은행 신용대출 장기분할상환 전환제도

     

    국민은행 신용대출 장기분할상환 전환제도도 마찬가지로 국민은행을 통해 진행중일 대출에 연체우려가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데요.


    개인신용평가 시스템에 의해 의무상환금액만큼을 상환한 분이 대출 신청 자격을 충족합니다.

     

    대출금액은 전환대출 신청시점의 대출 잔액 내에서 진행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저 1년에서 최장 10년 이내까지 가능하며 거치기간없이 분할상환하게 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13%이나 3개월 단위로 0.2%씩 최대 7.8%의 대출금리 인하가 가능합니다.

     

    연체시 큰 폭으로 감소될 수 있는 신용 및 부과될 연체이자 등을 고려하여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장기분할상환 전환은 연체기간이 90일 미만일 때 , 만기도래시 연체발생 우려가 있을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월세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핵심내용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