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들은 해외여행을 어디로 가고 싶으신가요? 지금은 해외여행이 안되지만 이 상황이 풀린다면 가고 싶은 곳이 있으실 것입니다. 순수 여행을 목적으로 가는 분들도 계시고 일로 가시는 분들도 있고 경험을 쌓기 위해 가는 분들도 계십니다. 오늘은 스페인에 위치한 산티아고 순례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비용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산티아고 순례길 비용은?

     

     

    산티아고 순례길은 1993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스페인 및 프랑스 접경에 위치한 기독교 순례길입니다. 그리고 스페인 수호성인인 성 야고보의 무덤이 있는 산티아고로 향하는 길로 800km에 이릅니다.

     

     

    일단 산티아고 순례길 비용은 너무 빠듯하게 정리하진 않았고 넉넉하게 비용을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비행기 가격입니다. 비행기는 보통 100만 원 선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산티아고 순례길 비용 다음은 식비입니다. 식비는 평균적으로 계산했습니다. 식비는 일반 순례자들이 먹는 가격은 총 50만 원이 소요되었습니다.

     

     

    다음은 숙소 비용입니다. 숙소는 한 달 기준으로 책정하였고 하루에 평균 10유로라고 가정해보았습니다. 보통 6인실을 기준으로 책정하는데 혹시 2인실을 사용하실 경우에는 비용이 추가됩니다.

     

     

    숙소의 총 비용은 50만 원으로 책정하였습니다. 이것은 넉넉하게 잡은 것이며, 더 저렴하게 하려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윳돈 및 비상금을 챙겨야 합니다. 언제 어디서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기 때문에 잘 간직하고 계셔야 하겠습니다. 비상금은 30만 원으로 책정하였습니다.

    이제 앞서 말씀드렸던 산티아고 순례길 비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비행기 비용은 100만 원입니다. 추가 경비는 10만 원으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식비는 65만 원이지만 여기서 충분히 더 줄일 수 있습니다. 숙소는 50만 원입니다. 이 숙소 비용은 사치를 살짝 부렸을 경우에 책정된 비용이며, 비상금은 30만 원이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종합해보면 총 250만 원이 나옵니다. 지금까지 산티아고 순례길 비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비용에서 훨씬 아낄 수 있지만 여유롭게 챙겨서 남기고 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통 벌점 없애는법  (0) 2020.09.18
    스마트 국민제보 앱 사용방법  (0) 2020.09.18
    로또 당첨지역안내  (0) 2020.09.18
    차량등록증 인터넷발급 어떻게  (0) 2020.09.18
    USB 인식이 안될때  (0) 2020.09.1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