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람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 총정리!

    살다 보면 직장 생활을 계속하시는 분도 있고, 직장 생활하다가 회사를 차려서 개인사업체 운영하는 분도 계시는데, 여유자금이 많이 없다면, 대출을 받아야 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아실 것입니다.

     

    그리고 대출 상품이 상당히 많이 있는 것을 알게 되는데 많은 대출 상품 중 세람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는 것이 다른 대출 상품보다 더 편리한 점이 많아서 저도 이용을 하는데,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높게 신청을 해서, 내가 필요한 만큼의 자금만 이용하고, 편할 때 갚을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대출을 받았을 때 내가 필요했던 자금보다 추가로 더 들어가게 되면, 다시 추가 대출을 받아야 하는데 추가로 대출을 신청을 했지만 거절을 당하기도 쉽고, 모든 서류를 다시 준비해야 하고 기간도 소요되기 때문에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면, 한도는 최대한 해 놓는 이유가 추가로 돈이 필요할 때 마이너스통장에서 추가된 비용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필요한 자금만 대출을 받으시는 것보다는 다소 금리의 차이가 날 수는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1. 세람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한도

    대출 대상은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 법인 분들입니다.

     

    대출한도는 신용도에 따라서 결정이 되는 상품입니다.

     

    보통은 최소 대출금액과 최대 대출금액이 있는데 세람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은 신용도에 따라서 한도가 정해지는 상품이니 신용도가 높을수록 높은 금액을 대출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SBI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사이다 자격조건, 금리, 한도

     

    2. 세람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금리는 연 12.0% ~14.5%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신용등급, 담보비율, 상환능력, 권리 순위, 지역 담보물, 대출금액 등 조건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됩니다.

     

    고정금리 상품이며, 대출실행 시 결정한 금리가 약정 기간 동안 동일하게 적용이 되는 금리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법으로 매월 원금의 이자를 납입하고, 상환 만기일에 원금을 모두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 1년 ~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금리 인하 요구권을 요구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3. 세람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필요서류, 기타사항

     

    인지세법에 의해서 5천만 원 이하 시 비과세를 적용하며, 5천만 원 초과 시 대출 계약자와 은행이 50%씩 비용을 부담합니다.

     

    필요한 서류는 주민등록 초본(과거내용 포함), 직장인은 재직증명서, 원천징수 영수증, 소득 금액 증명원이 필요합니다.

     

    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득 금액 증명원이 필요합니다.

     

    금리 인하 요구권은 중소기업에서 대기업 또는 공기업에 입사하거나 신용등급이 개선이 되었을 때 자격증 취득하고 관련 직장에 취업을 했을 때, 재산의 증가 등의 요건을 갖추었을 때 신청할 수 있으며, 심사 후 결과에 반영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2p 신용대출 종류 및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및 후기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