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협은행에서 제공하는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수협은행의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금리, 한도, 기간 등)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협은행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 자격조건

    수협은행의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은 긴급한 자금이 필요한 경우, 예적금 금리에 연 1.3%를 더한 금리로, 납입액의 최대 95%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비대면 대출 상품입니다.

    수협은행의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은 수협은행에 본인명의 예적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여신취급에 부적격 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수협은행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 금리, 한도, 기간

     

    수협은행의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 한도는 해당 예적금 납입액의 95% 범위 이내로, 10만 이상 고객별 최대 3,000만까지 가능합니다. 단, 대출 한도는 예금 성격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수협은행의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 기간은 담보로 제공된 예금, 적금 상품의 만기일 이내인데, 인터넷 이용시 예금 신규 가입일 포함 1개월 이내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 금리 : 예적금 금리 + 1.3%

     

    수협은행의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또는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식 중 선택할 수 있고 휴일에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원금 상환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수협은행의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은 중도상환 수수료 및 부대비용이 없으며, 예적금 등을 담보로 제공하고 이자부과시기는 1개월 후취입니다.

     

    부산은행 BNK인터넷 CD, RP 담보대출 조건 총정리

     

    수협은행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수협은행의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수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상단 메뉴에서 '대출 > 대출상품안내'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수협은행 대출상품안내에서 '비대면예적금담보대출(개인)'을 선택하신 다음, '인터넷 가입' 버튼을 눌러, 수협은행의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수협은행의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 신청 시에는 별도 필요한 준비 서류가 없으며, 대출금 지급 방법은 고객이 요청한 본인계좌로 입금(한도 부여)됩니다.

    보다 자세한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수협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산업은행 예적금 담보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