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용불량자 자동차담보대출 가능한곳 TOP 3 알아보기

    신용불량자도 자동차가 있다면 자동차담보대출이 가능할까요? 신용불량자도 가능한 자동차담보대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불량자라면 금융거래에 제약이 있기 때문에, 이전 기대출이나 연체금액을 갚기 전까지는 대출이 필요할 경우, 시중은행권에서는 대출이 힘들기 때문에 불법 대부업 고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본인 명의로 된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면, 타던 차는 그대로 타면서 차량의 중고차 시세의 100%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차량을 근저당 설정하고 이를 담보로 대출이 실행되지만, 차량 입고와 같은 복잡한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1. OK앤 캐시 자동차 담보대출

     

    OK앤 캐시 자동차 담보대출은 본인 명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명의이전 당일에도 담보대출 심사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월 0.6~2%, 연 24%입니다. 대출한도는 자동차 시세의 90%까지 가능하며, 최저 2백만 원부터 최대 6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개월부터 60개월까지 가능하고, 대출 취급에 필요한 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구비서류는 이사 내역이 포함된 주민등록 초본과 인감 2통, 인감도장, 차량등록증, 신분증입니다. 만약 기존 대출을 받은 고객이라면 추가 이자 없이 쉽고 빠르게 추가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안심오토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는?

     

    2. 현대캐피탈 중고차 담보대출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은 본인 명의로 된 차량을 구매하고 3개월이 경과하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출고 후 13년 이내의 차량에서 가능하며 공동명의의 경우는 대출이 어렵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3.9%~19.9%이며, 신용등급별로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3백만 원부터 5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48개월까지 가능하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서류나 방문 없이 간편하게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앱을 설치하고 신청하면 0.5% 추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3. 웰컴론 자동차 담보대출

    웰컴롬 자동차 담보대출을 타던 차 그대로 차량 시세의 200%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 20세 이상 만 59세 이하의 본인 명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대학생은 불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23.9% 이내이며 연체 시에는 약정금리의 3%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차량의 중고차 시세의 200%까지 가능하며, 최대 5천만 원까지 입니다.

     

    상환방법은 최대 60개월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이나 만기 일시상환방법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방문 없이도 대출이 가능하며, 심사 후 당일입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 입금 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상품입니다.

     

    지금까지 신용불량자도 가능한 자동차 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차량을 보유 중이라면 유용하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종류 핵심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