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에서는 저소득, 저신용을 보유하고 있는 서민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가지 서민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한은행 서민대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신한은행 서맨대출 새희망홀씨는 소득과 신용기준을 완화하여 보다 많은 직장인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표적인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쏠 어플로 신청하는 비대면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국민건강보험 납부확인서 및 자격득실확인서가 확인되는 직장인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는 비대면이 아닌 신한은행을 방문해서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6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이 아래의 요건중 하나를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연 환산소득 3500만원 이하

    - 연 환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 하위 100분의 20%

     

    신한은행 서민대출, 새희망홀씨의 대출 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이며,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대출기간은 1년으로 약정됩니다.

     

    원금분할상환의 경우 1~5년까지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이 대출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 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사잇돌 중금리 대출은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를 담보로 생활자금을 지원하는 중금리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3개월 이상 재직중이면서 연소득이 15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증이 발급되는 분만 신청할 수 있으며, 개인사업자 및 연금소득자는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없고 신한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서민대출, 사잇돌 중금리 대출의 한도는 최대 2천만원 범위내에서 서울보증보험에서 산출된 보증한도로 책정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5년으로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이 상환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거치기간은 별도로 운용할 수 없습니다.

     

    대출금리는 연간 최저 4.30%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으며,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신한은행 중금리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총정리

     

    신한은행 햇살론15 대출

     

    신한은행 서민대출 햇살론15는 국민행복기금의 보증서를 담보로 긴급생활자금을 지원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3개월 이상 재직 또는 사업을 영위하거나 연금을 1회 이상 수령중인 분이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국민행복기금 신용보증서 발급이 가능할 것

    -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40이면서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인 분

     

    다만 신한은행 SOL 어플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서민대출, 햇살론15의 한도는 최대 1400만원까지 책정될 수 있으며, 실제 대출 가능한 금액은 국민행복기금에서 산출된 보증한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3년 또는 5년중 하나를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이 선택할 수 있으며, 거치기간은 별도로 운용할 수 없습니다.

     

    대출금리는 신한은행에서 수취하는 이자율이 연간 4.0%, 국민행복기금에서 수취하는 보증료율이 연간 11.9%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햇살론15 정부지원 서민대출 조건, 금리, 한도, 서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