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 소액 신용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요즘 사회에서 신용등급은 금융생활에 중요한 기준으로 자리잡아있습니다. 신용이 곧 금융권에서는 신분증과 다름없습니다.

     

    신용은 특히 대출을 받기위해서는 더 중요한데 신용이 좋다면 대출시 금리나 한도면에서 더 유리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신용등급을 잘 관리하는 것이 유리한 대출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높은 금액의 대출을 받을 때 더 실감할 수 있긴 하지만 천만원을 넘는 대출 뿐 아니라 그때 그때 부족한 소액신용대출을 받으려고 할 때도 더 용이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비교적 소액신용대출은 본인의 연봉 넘는 높은 금액을 대출받을 때보다는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편입니다.

     

    또한 은행에 방문없이도 언택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방문, 무서류 대출로 간편하게 필요한 현금이나 비상금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액대출 방법이 간편하다고 무작정 대출을 받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액 신용대출이라도 은행마다 대출 한도금액이나 금리, 조건은 모두 상이하니 적은 금액이라도 대출은 추후 빚이 될 수 있다는 것은 염두하고 비교 후 비상자금 및 긴급자금으로 효율적으로 활용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신한은행 소액신용대출 쏠편한 대출은 모바일대출이 가능하여 편리한 면과 함께 제1금융권이라는 메리트가 있으니 소액대출을 이용하시려거든 신한은행 소액대출 종류와 조건, 금리 및 한도 등을 살펴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소액대출 종류, 조건, 금리 및 한도 안내

     

    국민은행 소액대출 종류, 조건, 금리 및 한도 안내

    국민은행 소액대출 종류, 조건, 금리 및 한도 안내 갑자기 현금이 필요할 때나 예상치 못한 목돈이 나가야 할 때, 지갑과 잔고가 비었다면 참으로 막막한 감정과 함께 어디서 돈을 구해야할

    jqyr.tistory.com

     

    1. 신한은행 소액 신용대출 쏠편한 포켓론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는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인 분들이라면 대출대상이 되는 서민금융대출 상품입니다.

     

    소액신용대출이기 때문에 대출시 발생하는 부대비용이 없어 부담없이 급하게 필요한 목돈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신한은행 소액신용대출, 쏠편한 포켓론은 연봉이 높지 않아도 대출이 가능하여 사회 초년생 및 저소득이신 분들도 필요한 때에 간편한 모바일 대출을 이용해 급한 돈을 융통할 수 있습니다.

     

    2.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자격조건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 대상은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내국인을 대출 대상으로 합니다.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내국인 중 연소득이 3천5백만원이라하면 신청을 할 수 있는 조건이 되며 신청 후에는 신한은행 심사기준을 충족여부를 확인하여 대출이 이뤄지게 됩니다.

     

    3.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한도, 기간

     

    신한은행 소액신용대출 쏠편한 포켓론의 대출한도는 최대 5백만원으로 하며 최소 대출 금액은 50만원부터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내에서 지급받은 대출금은 대출기간 1~2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대출상환방법에 따라 상이하며 만기일시상환을 원할 경우 대출기간은 1년이며 1년 이후에 빌린 대출금 원금을 모두 납부하여야 합니다.

     

    원금균등분할상환시에는 1~2년까지 대출금을 이용할 수 있는데 매달 원금과 이자를 합한금액을 납부하여야 하니 상환여력을 고민하신 후 대출상환방법과 기간을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안내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안내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안내 공통적으로 대출이 가능한 연령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으로 정해져 있지만 사실 상 만 19세 정도의 나이에는 신용으로 거래하는

    jqyr.tistory.com

     

    4.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금리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금융채1년 구분에 따라 연 최저금리는 3.13%로 합니다. 개인마다 적용되는 최종 적용금리는 대출금액이나 대출조건,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매달 적용되는 우대금리가 거래실적 충족여부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신한은행 소액신용대출 쏠편한 포켓론에 우대금리를 원한다면 급여이체 및 신한카드(신용 또는 체크)를 사용하여 거래실적에 의한 우대금리는 최대 1.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