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에서는 직업과 소득이 없어도 정해진 요건을 충족하면 소액의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은 서울보증보험의 보증보험을 통해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소액 마이너스 통장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은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분이면 직업과 소득이 당장 없어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KCB 1~6등급, 서울 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내

     

    위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을 신청할 수 있지만 신한은행에서 요구하는 기준에 미흡하거나 현재 기 대출이 과도한 상태라면 대출 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2.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한도, 기간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의 한도는 최저 50만원에서 최대 200만원 한도범위내에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 한도는 서울보증보험에서 산출된 보증한도 내에서 대출금을 신청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대출기간은 최초 1년으로 약정되며, 대출기간 만료전 연장신청을 통해 대출기간 연장이 가능하며, 1년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10년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금리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은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 소득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종합하여 연간 최저 3.82%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비상금 대출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조건정리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