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에서는 정부지원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운 분들이 대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의 특징안내, 신청자격, 대출한도, 상환기간, 대출금리, 필요서류 등에 대해 간략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은 정부지원 주택담보대출은 보금자리론 및 내집마련 디딤돌대출을 소득요건 및 무주택 요건 등을 충족하지 못하여 이용하기 어려운 분이 대안으로 이용할 수 있는 1금융권 주택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중도해약시 기간별로 해약금을 산출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총정리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은 소유하고 있는 주택을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및 주상복합아파트, 단독주택, 다가구주택, 다세대주택, 연립주택, 빌라 등을 담보로 제공하여 필요한 자금을 융통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보유하고 있는 담보물건에 권리 침해가 진행되어 있다면 대출신청이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한도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의 한도는 담보로 제공하는 물건을 담보평가한 이후 최대 70%까지 책정됩니다.

     

    담보물건의 소재지역, 대출기간, 담보물의 종류 등에 따라 실제한도는 달라질 수 있으니 보다 자세한 한도상담은 신한은행 영업점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오피스텔 구입자금대출 조건, 한도, 서류, 금리 안내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상환기간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의 상환기간은 최장 3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정금리로 대출을 하는 경우 대출기간은 3년 이하로 결정되며, 변동금리 대출로 신청하는 경우 1년이상 35년 이하로 대출기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의 금리는 연 3.97%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다만 위의 금리는 예시일 뿐이며, 대출금액 및 대출기간,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의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필요서류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신청시 주민등록등본 1통, 주민등록증, 등기권리증, 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1통, 인감도장 등이 필요하니 참고하셔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주택을 담보로 제공하는 대출상품으로 대출실행시 대출금액의 110%를 근저당권으로 설정하니 이부분 감안하여서 이용여부를 결정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