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협 대환대출 상품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신협 대환대출은 타 금융기관에서 고금리의 대출을 받고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저금리 대출로 전환하거나 신규로 취급하고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은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서 금리가 정해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금융사마다 대출의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급하다고 섣부르게 고금리 대출을 받았거나 다중적으로 여러 기관에서 대출을 실행해서 복잡하다면 안정적으로 상대적으로 저금리의 대환대출을 통해서 통합할 수 있습니다.

     

     

    카드론, 캐피탈, 저축은행, 대부업, 현금서비스와같은 다중적이면서 고금리의 대출을 통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부분대환은 불가능합니다.

     

    하나은행 대환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하나은행 대환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하나은행 대환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시중은행을 이용하지 못해 불가피하게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높은 금리로 고통받아 힘든상황이 반복되거나 악순환되는

    jqyr.tistory.com

     

    1. 신협 대환대출

    신협 대환대출은 타금융기관에서 고금리의 신용대출을 연체없이 3개월 이상 받고 상환하고 있는 고객이나 신규로 중금리 대출을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 중에서 신협 내부의 심사기준인 신용등급을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8.15%로 대출 기간내에 변동이 없는 고정금리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1천만원까지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5년으로 만기일시상환이나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준비서류인 재직증명서, 소득증빙서류, 기타 대출에 필요한 서류를 가지고 지점에 내방하면됩니다.

     

    2. 신협 서민지원대출 햇살론

     

    신협 서민지원대출 햇살론은 연소득이 3천 5백만원 이하이거나,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라면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이면서 3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자나 자영업자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소득이 낮거나 신용등급이 낮아서 제도권의 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운분들을 위한 서민지원대출상품으로 고금리대출이 불가피한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6%~7%로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적용됩니다.

     

    최대한도는 5천만원입니다. 근로자는 신용등급이 6등급이면 1천만원 7등급은 8백만원, 8등급은 6백만원, 9등급은 4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자영업자의 경우는 지역신용보증재단의 햇살론 소상공인 평가표에 따라서 차등적용되며,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자영업자는 1년거치, 4년이내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며, 근로자는 3년 또는 5년간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합니다.

     

    대출금액의 연 1%가 보증료로 납부해야되며, 제출서류는 주민등록등본, 신분증, 재직 및 소득확인서류입니다.

     

    국민은행 대환대출상품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국민은행 대환대출상품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국민은행 대환대출상품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바꾸기가 가능한 국민은행 대환대출 자격조건 및 금리/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신용대출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