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대출과 같은 중요한 업무는 은행에 직접 방문해서 신청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시대는 그렇지 않은데요.

     

    물론 주택담보대출처럼 거액의 금액이 왔다갔다 한다면 대면 대출이 필요하지만 금액이 적다면 인터넷 소액대출만으로도 충분히 신청 및 당일대출까지 가능합니다.

     

    인터넷 소액대출은 은행 영업 시간 외에도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휴일에 상관없이 신청을 할 수 있고 직접 서류제출이 필요없어 신청이 간단합니다.

     

    즉, 24시간 대출 신청이 가능할 뿐더러 무방문 무서류대출 방식으로 금융기관 및 회사를 통해서 돈을 융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은행 무서류대출 안내

     

    개인적인 신용이나 입증이 가능한 상환능력에 따라 한도나 금리같은 대출 상세조건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똑같은 금액이라고 할 때 낮은 이자율과 신용안정성을 생각한다면 1금융권 인터넷 소액대출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1금융권 인터넷은행의 금리가 시중은행보다 낮은축에 속하고 있고 비교적 중신용까지 수용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연체자나 당행에 직접 손해를 끼친 경우가 아니라면 자유롭게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카카오뱅크는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시 중신용자 이하, 무직자라도 직업 및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대출 가능시간은 오전 6시 ~ 오후 23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1년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대출금리는 연 최저 4.19%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금리), 한도 핵심요약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또한 서울보증보험 하에 무직자나 주부, 대학생이 신청할 수 있는 인터넷 소액대출입니다.

     

    토스뱅크 어플을 활용하여 신청 가능하며, 핀테크 어플인 토스앱과는 별개란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1년간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출금리는 연 최저 3.99%입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총정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또한 1금융권 인터넷은행으로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월별한도 소진시에는 대출 취급이 불가능하니 다음달 인터넷 소액대출 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1년간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대출금리는 연 최저 4.06%입니다.

     

    케이(K)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안내

     

    1금융권 시중은행 안내

     

    뿐만 아니라 기존 거래가 있는 시중은행을 통해 비상금대출 가입을 원하신다면 본인의 거래실적이나 카드 사용실적 등을 활용하여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직업이나 소득증빙없이도 소액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은행 내부 신용도만 적합하다면 대출 승인율도 높습니다.

     

    단, 예외적으로 중복대출이 불가하거나 현재 신용대비 부채가 높을 경우에는 대출이 불가할 수 있으니 해당 인터넷 소액대출 조건을 반드시 유념하신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하다면 무직자라도 신청이 가능한 인터넷 소액대출입니다.

     

    단, 기존 신한은행 포켓론 상품 이용자라면 중복이용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대출한도는 최대 200만 원이며, 1년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약정합니다.

    - 대출금리는 현재 연 최저 4.76%입니다. 우대금리는 연 0.3% 감면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및 서류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또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에서 정하는 한도 내에서 대출이 가능한 모바일대출입니다.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이 가능하면 직업이나 소득 증빙없이 대출 대상에 속합니다.

     

    -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1년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대출금리는 연 기본 5.822%이며, 거래실적이나 신용도에 따라 감면 또는 가산될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연 최대 0.6%까지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으로 대출을 취급하는 소액비상금대출입니다.

     

    SKT, KT, LG U+ 가입자 중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라면 직장이나 소득을 입증하지 않아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대출기간은 3년 이내로 매달 원금, 이자를 납부하되 중도상환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 대출금리는 연 최저 4.29%이며, 우대금리는 연 1%까지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알아보기

     

    대구은행 간편대출

     

    대구은행 DGB쓰담쓰담 간편대출은 신용카드 사용자라면 신용등급 중저신용자라도 신청할 수 있는 인터넷 소액대출로 직장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가입이 가능합니다.

     

    -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대출기간은 1 ~ 3년으로 연단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며 분할상환 약정입니다.

    - 대출금리는 연 최저 4.5%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또한 통신등급을 활용하는 소액대출입니다.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하고 은행 내부 신용충족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인터넷대출 신청시 통신3사 사용자가 아니거나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인증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1년간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대출금리는 연 최저 5.67%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총정리

     

    저축은행 인터넷 소액대출

     

    최근에는 모바일앱이나 모바일웹을 이용하여 대출을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저축은행에서도 인터넷 소액대출을 잘 정비해 놓았는데요.

     

    저축은행 대출의 경우 기존 부채가 있거나 신용도가 좋지 못한 경우, 시중은행 한도가 부족한 경우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액 비상금대출을 신청할 때 저축은행의 경우 1금융권에 비해 중신용자 이하 저신용자까지 신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이자율이 높을 수 있으니 이 점 주의하시어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웰뱅비상금대출

    웰컴저축은행 웰뱅비상금대출의 경우 모바일 웹페이지나 어플로 가입하는 인터넷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조건은 만 20세 이상 나이스 신용평점 300점 이상일 경우 직장 및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1년 만기일시상환 대출로 약정합니다.

    - 대출금리는 연 7.9% ~ 16.9%입니다.

     

    KB저축은행 키위비상금대출

     

    KB저축은행 키위비상금대출은 KB저축은행 웹 또는 키위뱅크 어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KCB기준 475점 이상의 신용기준을 충족한다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이며, 2계좌까지 연동할 수 있습니다.

    -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출금리는 연 8.9% ~ 19.4%입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SBI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지만 사이다뱅크 앱 설치 후 입출금통장을 개설한 고객에 한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는 무직자모바일대출 가능한곳으로 신용평점 361점 이상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 원 이내입니다.

    - 대출기간은 12개월 ~ 36개월이며, 분할상환방식으로 약정하되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 대출금리는 연 6.9% ~ 15.7% 이내로 적용됩니다.

     

    소득증빙없이 대출 300만원 이상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지금까지 인터넷 소액대출 가능한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갈수록 수요가 높아지는 인터넷 소액대출을 위 글을 통해 꼼꼼하게 비교해보실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